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power point 무료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시스템에서 프레젠테이션 작업을 진행함에 있어 도움을 주기 위해 개발한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은 PPT를 통해서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가능하게 하여 많은 사람들이 업무 또는 과제를 처리할 때 사용하고 있을 겁니다.

 

 

 

 

이 프로그램을 잘 활용하면 설명하고자 하는 내용을 쉽게 표현하고 의미 전달도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세미나, 화상교육, 보고회 등 다양한 모임에서 발표 시간에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가정 또는 컴퓨터를 이용할 수 있는 곳에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이 깔려있지 않을 경우 확인 및 수정이 불가능해서 난감할 수도 있을 겁니다.

 

물론 학생 신분이거나 교사일 경우 평가판이 아닌 정식 버전을 공식 사이트에서 설치하여 쉽게 쓸 수 있지만 해당 사항이 없는 분들은 어떻게 대처 해야 될지 몰라 헤맬 수도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power point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우선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파워포인트'를 입력하고 찾으면 결과로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 PPT - Microsoft PowerPoint의 링크를 확인할 수 있으니 클릭한 후 들어가세요.

 

 

 

 

관련 페이지로 이동하면 Office 365를 구독하실 경우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할 텐데 무료 체험에 커서를 올린 다음 [가정용]을 선택합니다.

 

 

 

 

넘어간 화면에서 [1개월 무료 체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로그인을 해야 될 텐데 계정이 없을 경우 이번 기회에 새로 만들 필요가 있고 새로 만드는 과정은 어렵지 않으니 금방 완료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하는 중이라는 표시가 뜨고 이후 사용 준비가 거의 완료됐다고 알려줄 테니 진행하시면 되겠고 1개월 첫 달은 무료로 쓸 수 있겠지만 체험 기간이 모두 만료되고 나서 비용을 지불해야 된다는 점을 알 수 있을 거예요.

 

안내에 따라 진행하다 보면 power point 무료 다운 과정을 시작할 수 있게 될 테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후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며 다양한 기능 및 효과를 적용해서 멋지고 화려한 프레젠테이션 작업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앞서 말씀드렸지만 첫 달 1개월의 기간이 모두 만료되면 계속 사용하고 싶을 경우 비용이 발생하게 되는데 굳이 유료로 전환할 필요 없이 다른 방법을 통해 정품을 인증할 수가 있습니다.

 

728x90

 

남겨드린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KMSAuto Net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 포터블 압축 파일을 제공하고 있을 테니 클릭해서 내려받으시면 되겠고요.

 

https://princehwany.tistory.com/1672

 

압축 상태를 해제한 후 이용하실 수 있지만 사용 중인 PC에 윈도우 디펜더(Windows Defender) 프로그램이 실시간 보호로 설정되어 있을 경우 정상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을 거예요.

 

 

 

 

이럴 땐 보안 센터로 들어간 다음 실시간 검사 기능을 꺼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될 겁니다.

 

 

 

 

이제 폴더가 열리면 KMSAuto Net.exe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한 다음 창이 열리면 2개의 버튼이 보일 텐데 [Activation]을 눌러주세요.

 

Activate Windows는 윈도우 정품인증을 할 수 있는 것이고 Activate Office는 오피스 정품을 인증하는 것이니 진행하시면 되겠으며 이 과정은 2~3분 정도면 마칠 수 있으니 어렵지 않습니다.

 

 

 

 

정상으로 완료됐을 때 알림음이 들리게 되고 아래를 보면 관련 메시지가 뜨게 될 텐데 이제 기간이 지났어도 파워포인트를 자유롭게 다룰 수 있을 것이며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좋을 거예요.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power point 무료 다운 및 인증까지 마칠 수 있으니 유용할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내용을 무단 복사하는 건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