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kms tools 다운 및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C를 사용하다 보면 처리 과정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잦은 오류 현상으로 인해서 포맷을 할 때가 있고 윈도우 정품을 이용하면 문제 될 것은 없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부팅 시 검정 바탕 화면으로 바뀌면서 Windows 정품 인증 기간이 만료됐다며 다시 인증을 시도하라고 할 겁니다.

 

 

 

 

물론 무시하고 나중에 다시 확인해도 되지만 전원을 켤 때마다 화면에서 관련 창이 계속해서 나오면 신경 쓰이고 불편할 텐데 이럴 때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조치를 취하면 깔끔하게 해결될 거예요.

 

KMSAuto Net 프로그램은 윈도우 또는 오피스의 다양한 툴을 인증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쓸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내용을 통해 처리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동일하게 확인하여 완료하면 잘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특별한 조건이나 번거로운 절차를 진행할 필요 없이 kms tools 다운 및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윈도우 또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원활하게 쓰고 싶을 때 도움이 될 텐데 참고로 설치 시작 전에 윈도우 디펜더가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고 만약 실시간 보호 기능이 실행되고 있을 경우에는 보안 센터로 들어가서 설정을 비활성화시키세요.

 

 

 

 

 

업로드한 KMSAuto Net Portable 압축 파일을 클릭하여 지정된 경로에 설치하고 해당 폴더로 이동하여 압축 해제를 하면 자동적으로 포터블 폴더가 열리는데 KMSAuto Net을 더블클릭하면 실행된 창이 열리게 될 겁니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면 Main, System, About 탭으로 구분된 걸 볼 수 있으며 메인의 [Activation]를 눌러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그러면 2가지의 설정을 볼 수 있는데 윈도우 인증 크랙은 [Activate Windows]이니 선택해 줍니다.

 

728x90

 

이제 1~2분 정도만 기다리면 잠시 후 알림음이 들리면서 정품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됐다는 메시지가 밑에 출력 되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kms tools 다운 및 관련 설정을 마치면 앞으로 더는 Windows 라이센스가 만료됐다는 알림이 나오지 않을 테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며 만약 나중에 제품키를 찾게 되거나 구했을 경우 제어판> 시스템 및 보안> 시스템을 클릭해서 진입한 다음 우측 밑 하단에 제품키 변경을 클릭하면 숫자를 입력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입력 시 총 25자리의 숫자와 영문 조합을 적으면 되고 대시는 자동적으로 추가될 거라고 안내할 것이며 알고 보면 별로 어렵지 않고 간단한 과정인 걸 알 수 있으니 초보자분들도 금방 완료할 수 있을 거예요.

 

KMSAuto+Net+2016+v1.5.0+Multilingual+Portable.zip
다운로드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밑에 공감 (♥)하트 또는 공유 부탁드리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