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보제공 블로그(Blog) 일상생활 속의 꿀팁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이 블로그는 생활정보, 반려동물, 사진, 자동차, 패션뷰티, 쇼핑리뷰, 건강, 군대, TV, 음악, PC, 인터넷(IT),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플랫폼, 티스토리, 게임, 사회, 교육, 종교, 기타 등 여러 가지의 다양한 주제를 삼아 관련된 노하우와 정보/지식으로 유익한 꿀팁을 알려드리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21년 6월 24일을 기준으로 하여 현재 20,248,294명의 전체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적용되어 있는 블로그의 스킨은 북클럽을 적용하여 사용 중이고 우측 상단 검색창이 마련되어 있으니 궁금하거나 관심 있는 내용의 포스팅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 간혹 갑작스럽게 벌어진 일에 당황스럽고 난감하거나 평소에 궁금했지만 제대로 알 수 없었던 방법을 최대한 쉽게 설명하여 사용자가 문제 현상을 원활하게 해결하고 처리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나름의 사명감(?)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도와드리려는 의도와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 포스팅 주제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 흐름은 서론을 시작으로 핵심 키워드, 용어, 단어를 간략하게 설명하고 시대의 흐름과 방향에 대해 알려드린 후 본문에 궁금했던 요지를 중점적으로 하여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는 방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이 블로그를 이용하시면 앞으로 궁금했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빠른 정보 습득으로 작업 능률을 높이게 되어 좀 더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고 작업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728x90

 

▶ 로고는 전구 모양을 모티브로 하여 가령 만화를 보면 궁금하거나 의문점을 찾아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냈을 때 전구 모양이 캐릭터 머리 위에 번뜩 나타나는 것을 떠올려 형상화시킨 것이며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하여 앙증맞은 느낌의 원형 테두리로 마무리지었고 주된 컬러는 Red로 주목성을 높이기 위함이며 직접 만든 로고 디자인입니다.

 

▶ 블로그 좌측 하단에 위치한 FLAG counter의 Visitors를 보시면 알겠지만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방문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역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방문자 수를 확보하고 있는 중입니다.

 

 

 

 

▶ 웹상에서 잘못 알려진 내용이나 모자라고 부족한 내용을 보충, 보완하여 더 나은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 주제에 대한 내용뿐만 아니라 사진이나 그림을 첨부하여 보충 설명과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이미지 부가 설명도 볼 수 있어요.

 

▶ 가끔씩 댓글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계신데 아는 선에서 해결 방안을 찾아 알려드리겠으며 모르는 내용은 직접 찾아서 알려드릴 때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정말 모르거나 알지 못하는 내용은 향후 보충 설명의 추가 포스팅을 진행하는 방향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 포스팅 상·하단과 본문 내용 중간, 사이드에는 일부 애드센스 광고가 표시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고 간혹 문맥 관련 광고, 내가 이전에 검색하여 찾아봤던 키워드가 인식되어 관련 광고가 뜰 때도 있으니 나름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쿠팡파트너스 광고의 경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 부탁드리겠으며 좀 더 나아가며 발전할 수 있는 일생생활 속의 꿀팁이 되도록 노력하겠고 본질을 잊지 않는 초심과 같은 마음으로 임할 수 있도록 마인드 컨트롤하겠습니다.

 

 

Contact US

 

E-mail: yhk727@naver.com / KakaoTalk ID: yhk7711

 

혹시 궁금하거나 문의할 점이 있으시면 위에 남겨드린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를 통해서 물어보시면 되겠고 아는 선에서 최대한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