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유튜브 연령제한 동영상으로 시청할 수 없게 설정된 것을 가볍게 넘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YouTube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게 알려진 동영상 플랫폼이며, 직접 만들어낸 콘텐츠를 쉽게 업로드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영상을 공유할 수 있고 시청 가능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 상태라 골라보는 재미가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를 만큼 볼거리가 많은데요.

 

 

 

 

심심할 때마다 찾게 되는 사이트로 유용한 편인데 가끔씩 보고 싶은 비디오가 제대로 재생되지 않고 성인인증의 요청 화면이 나올 때가 있을 겁니다.

 

물론 성인이라 인증을 할 수가 있긴 하지만 매번 이런 요청 화면이 나오면 번거롭고 귀찮게 느껴질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인증 절차를 진행하지 않고 넘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인증하기 어려울 때 시도해보면 되겠습니다.

 


 

알려드리기에 앞서 청소년 분들은 건전하지 못한 영상일 경우 YouTube에서 직접 자르기도 하지만 아직 조치가 취해지지 않은 건 피하는 게 좋을 거예요.

 

 

 

 

유튜브 연령제한으로 일부 사용자에게 부적절할 수 있다고 나올 때 간단하게 해결 가능한 방법이 있는데 예전의 경우 공유를 누른 후 소스 코드로 들어가 밑에 더보기를 누르면 쉽게 볼 수 있었지만 이젠 그렇지 않은 영상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니 다른 방식을 시도해야하는데 상단을 보면 주소창이 보일 것이며, 중간에 watch?v=을 볼 수 있는데 시청모드의 의미라 생각하시면 돼요.

 

 

 

 

이제 이 표시를 지우고 나서 그 곳에 embed/를 적고 엔터를 누르면 되는데 비교해서 정확하게 다른 점을 보이기 위해서 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나머지 앞, 뒤 부분은 동일하니 내버려 두세요)

 

이렇게 기존 위에 주소를 밑에 주소로 바꾼 후 엔터를 누르면 열리지 않았던 화면이 바뀌면서 재생 가능한 버튼이 생긴 것을 볼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성인인증을 거치지 않고 이처럼 우회적인 방법을 통해 마음에 들고 원했던 비디오 영상을 시청할 수 있을 테니 편하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성인, 어른의 경우에만 사용하길 권장한다는 점 알려드리며, 이상으로 유튜브 연령제한 통과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린 정보성 포스팅 내용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지만 만약 이 방법으로 시도를 해봤는데 막혀서 안될 땐 아래에 남겨드린 포스팅을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될 거예요.

 

 

유튜브 연령제한 해제, 인증 없이 편하게 재생하고 싶다면

이번 시간은 유튜브 연령제한 해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YouTube는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동영상 플랫폼으로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이며, 업로드된

monalisaa.tistory.com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