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아이튠즈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iTunes는 컴퓨터나 Mac에서 음악과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고 관련 파일을 아이팟에 전송이 가능한 Apple의 오디오 플레이어를 의미합니다.

 

 

 

 

핸드폰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이 존재하는데 아이폰에 원하는 파일을 보낼 때 iTunes의 도움을 받아 쉽게 전송 작업을 완료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처음 사용하거나 아직은 익숙지 않아서 어떻게 다뤄야 할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과정을 간단하게 알려드릴 테니 잘 보고 동일하게 활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은 인터넷을 열고 나서 검색창에 위와 같이 입력하면 사이트가 나오니 클릭해 들어가주세요.

 

이곳을 이용하면 음악이나 동영상, 오디오북, TV 프로그램, 앱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관할 수 있고 쉽게 관리할 수가 있으니 도움이 되실 겁니다.

 

 

 

 

메인 화면이 열리면 이러한 깔끔한 구성을 갖춘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아이튠즈 다운로드를 진행하기 위해서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이 나오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PC가 몇 비트인지 확인하고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시면 되고 파일의 용량이 큰 편이므로 2~3분 정도의 소요 시간이 있으니 기다려줍니다.

 

728x90

 

이어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시스템 요구사항이 나와있으니 체크하는 것도 좋을 것이며 해당 버튼을 선택하면 Setup 파일이 지정된 곳에 깔릴 텐데 실행 파일이 생성되면 실행해 주세요.

 

 

 

 

그러면 작은 창이 열릴 것이며 혁신적인 음악 서비스인 완전히 새로운 Beats1 생방송 라디오 방송국과 함께 팬과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는 멋진 새로운 기능이 있는 도구가 지원된다고 하는데 밑에 [다음]을 눌러 넘어가세요.

 

 

 

 

이제 본격적인 아이튠즈 다운로드 작업을 이어갈 수 있는데 각종 설치 옵션으로 바로 가기 추가, 기본 플레이어 사용, 자동으로 업데이트 등 체크사항을 원하는 대로 맞추고 [설치]를 누릅니다.

 

 

 

 

그러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즐겨찾는 CD를 가져 올 수 있다고 하며 iTunes Store에서 언제든지 즐겨찾는 새로운 항목을 추가할 수 있다고 하면서 설치 유효성 확인이 진행되니 잠시만 기다리세요.

 

 

 

 

잠시 후 성공적으로 작업이 완료됐다라는 알림이 나오게 되는데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면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과 관련된 내용이 나올 테니 읽어보신 후 동의를 하여 아이패드 또는 아이폰을 연결해서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진행함에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을 것이며 이상으로 아이튠즈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고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