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넷플릭스 한달무료 이용하는 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etflix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영상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로 유명하며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래 유료 플랫폼이긴 하나 누구든지 한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어 많은 분들이 신청하여 즐겁게 시청하고 있는데요.

 

다른 사이트와 달리 사용 기간이 종료될 쯤 3일 전에 메일을 보내줘서 잊어버리지 않고 결정할 수 있어 다른 상술적인 시스템과는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마음이 바뀌었을 때 해지를 해야 정기적인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참고하면 될 것 같아요.

 

최근에는 영화 '옥자'가 Netflix에서 개봉하여 국내에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라는 플랫폼이자 콘텐츠 업체를 조금씩 알아가기 시작했으며 이제 국내 영화도 자주 서비스가 제공될 것 같아 기대가 되는데 넷플릭스 한달무료가 지나고 나면 3가지 종류의 멤버십을 선택해 볼 수가 있습니다.

 

 

 

 

베이식, 스텐다드, 프리미엄으로 구분돼 있으며 월 9,500~14,500Won으로 책정이 되어 있는데 HD/UHD 화질 제공과 동시 접속 수가 다릅니다.

 

이렇게 멤버십별 혜택이 다르니 참고하시면 되며 방금 전에도 언급했듯이 언제 어디서나 보고 싶은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어 좋은데요.

 

 

 

 

스마트 TV는 물론 PlayStation, Xbox, Chromecast, Apple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외 다양한 기기에서 재밌게 시청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저장해서 오프라인에서도 자유롭게 볼 수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이렇게 다양한 장점이 있으니 넷플릭스 한달무료 체험해 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신청을 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메인 화면에 바로 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버튼이 있으니 클릭해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한 후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고 무약정 서비스니 언제든지 해지도 가능해서 편리한데 아직 잘 몰랐거나 망설였던 분들은 지금이라도 체험해 보기 위해 이용해 봐도 좋을 거라 생각해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