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GINI는 안전하게 원하는 지역에 도착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길 안내 도우미 역할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며 주변 지리를 잘 모르거나 운전 경력이 오래되지 않은 분들에게 정보를 알려줘서 차에 필수적으로 장착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모바일 서비스 앱으로 T MAP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작은 화면이라서 교통 정보를 확인하기가 불편하고 위치가 잘 안보이는 단점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내비게이션이 여러가지의 상황에 맞게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단순한 길 안내뿐만 아니라 도로 상황에 따라 좀 더 빨리 이동 가능한 곳을 제안해서 소요 시간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숨어있어서 보이지 않는 단속카메라도 쏙쏙 찾아서 알려주기에 여러 가지 면에서 유용한데 이렇게 다양한 장점이 있어 여러모로 도움이 되지만 가끔씩 도로 사정에 따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셔야 되는데 어떻게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지를 모르고 귀찮아서 미루고 있는 분들도 꽤 많을 거라 생각해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려고 하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먼저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엠엔소프트'를 입력하면 사이트가 나올 테니 클릭해서 들어간 다음 메인 페이지가 열렸을 때 상단에 자리하고 있는 메뉴 중 업데이트/제품등록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내비게이션 업데이트]가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728x90

 

넘어간 화면에서 원하는 목적지 안내를 위하여 새롭게 개통된 도로와 다양한 검색결과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데 편의뿐만 아니라 안전한 주행을 위해 꼭 받으셔야 합니다.

 

 

 

 

참고로 Update는 시리얼 번호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센터 설치하러 가기]를 눌러 이동해 주세요.

 

 

 

 

이제 이동된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센터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지니와 맵피,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의 지도 관련 데이터 정보를 업그레이드할 수가 있으니 최신 정보를 안내받고 싶은 분들은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본격적인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설치 과정을 시작할 수 있는데 사용권 내용이 나오면 동의한 후 대상 위치 선택으로 금방 완료할 수 있으며 로그인 페이지가 나오면 현대엠엔소프트 사이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돼요.

 

 

 

 

아직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을 땐 비회원 Update를 통해 이용 가능하시니 안내에 따라서 단계적으로 설정하시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진행하는 과정에서 헷갈리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사이트를 통해 관련 정보를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으므로 도움 될 것이며 진행하시기 전에 내비 SD카드와 카드리더기는 필수로 준비해놓으셔야 될 거예요.

 

이상으로 지니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정보를 알려 드린 정보성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