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

드리는 정보 포스팅 내용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핸드폰 또는 유선전화 등을 사용하다 보면 기기에

문제가 생겼거나 여러 상황에 따라서 문의를 하기

위해 통신사에 전화를 해야 될 때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처음 연락을 시도하려는 분들은 연락처가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잘 알려지지

않아 모르고 계신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번 내용에서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20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있다는 SK 텔레콤의

상담 가능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평소에 궁금하긴 한데 어떻게 통화 연결을 시도할

수 있는지 몰랐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ARS와 통화는 보편적인

버튼식 기준으로 알려드리면 가능한 시간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로 할 수가





있고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핸드폰을 이용해

'114'나 '080-011-6000'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유료통화는 '1599-0011'번을 누르세요)


 

 



그리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아고 통화품질이나

분실, 습득, 로밍과 관련된 상담은 매일 24시간

가능하니 편하게 전화해서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유선전화 같은 경우에도 인터넷 유선전화, 인터넷

전화, TV 품질관련 상담은 매일 운영된다고 해요.





그리고 유선서비스는 연락처가 약간 다른데 무료

이용은 '080-816-2000' 유료 '1600-2000'이며

상담시간은 모바일과 같으니 알고 계시면 됩니다.


이렇게 알려드린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계시면 필요할 때 쉽게 이용할 수 있을 텐데요.





다음으로 114번을 눌러 연락했을 때 나오는 세부

서비스 코드를 알려드릴 텐데 1~5번이 있습니다.


사용요금부터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휴대폰

정지, T로밍 서비스, 기기변경 등 다양한 상담을

할 수 있고 0번을 누르면 상담사와 연결될 거예요.


상담사 연결 메뉴로 넘어가게 될 때는 일반이나

요금, T로밍 전문, 예약, 기기변경 가입상담을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마찬가지 유선 서비스도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메뉴가 구성되어 있으니 사용하다가 불편한

점이 있을 때 도움을 받기 위해 이용하면 되세요.


이상으로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됐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