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트위터 영상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하는데요.

 

 

 

 

Twitter는 세상과 소통이 가능하고 관심사를 나눌 수 있으며, 지금 일어나고 있는 순간의 일을 살펴보고 소식을 들을 수 있어 아주 유용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고 얼마든지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기도 한데 요즘에는 공유 기능이 활성화되고 있어 많은 컨텐츠 동영상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아무래도 유튜브의 성장과 함께 동영상이 SNS에도 쉽게 이동하게 되어 편하게 영상을 확인할 수 있게 됐는데 가끔씩 마음에 드는 영상을 찾게 되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개인 소장을 하고 싶은 적도 있을 텐데요.

 

처음 이용하는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를 수 있는데 알고 보면 쉽게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트위터 영상 다운을 위해 우선 계정 로그인을 한 다음 접속하여 원하는 비디오 영상을 찾은 후에 게시물 우측 상단을 보면 더보기가 있을 텐데요.

 

 

 

 

누르면 몇 가지 메뉴가 있지만 트윗 링크 복사하기 메뉴가 있으니 눌러주면 복사됐다고 나올 겁니다.

 

예전 같으면 따로 창이 하나 더 열렸었는데 이번엔 바뀌었는지 바로 저장이 되는 걸 볼 수 있었으며, 이제 사용하는 PC나 모바일에 저장하기 위해서 ggtwitter.com 사이트로 이동해 주셔야 하는데 인터넷 상단 주소창에 주소를 입력하시면 되세요.

 

 

 

 

그러면 이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이곳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트위터 영상 다운받을 수 있으니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중간을 보면 twitter url로 주소를 입력하는 곳이 있으니 방금 전에 복사한 url을 붙여넣으면 되고 옆에 mp4 extract를 누르면 변환됩니다.

 

 

 

 

그리고 선택한 비디오 영상에 따라서 잠시 동안 변환 작업이 실행되는데 완료되면 옆에 스크롤 바 라인이 늘어난 걸 볼 수 있고 밑으로 화면을 내려보면 download 가능한 링크를 볼 수 있으세요.

 

또한 드롭박스나 구글 드라이브로 바로 저장할 수도 있으니 원하는대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지정된 경로에 mp4 재생 파일이 깔리게 되는데 찾아 들어가 확인해 보면 성공적으로 원했던 File이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만약에 이 방법을 이용할 수 없을 땐 밑에 남긴 사이트 주소를 클릭해서 이용하면 될 것입니다.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드 -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드를 위한 최고의 방법

트위터 비디오를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다운로드하길 원하는 트위터 비디오를 입력하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트위터 비디오 다운로더"가 귀하의 요청을 처리 중이오니 잠시만 기

www.downloadtwittervideo.com

 

이처럼 쉽고 간편하게 마음에 든 비디오 영상을 받아서 개인 소장할 수 있으니 도움이 될 텐데 만약 무단으로 배포를 하면 저작권 문제로 인해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됩니다.

 

이상으로 트위터 영상 다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린 정보성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고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