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무료 음악 듣기 좋은 사이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음악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정말 없어선 안될 요소 중 하나로 아주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기분이 좋을 땐 함께 흥을 낼 수 있게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울적할 땐 마음속을 치유해 주기 위해 달래주는 아주 다정한 친구나 다름없다고 보는데요.

 

무료 음악 듣기 괜찮은 이 곳은 2005년에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며, 전 세계적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15개의 언어를 친절하게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이곳은 타 사이트처럼 복잡한 인증 과정이나 포인트 제도를 진행하지 않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또한 다양한 음악과 동영상, 사진, 문서 등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창을 열고 '4shared'라고 입력한 다음 찾아보면 검색 결과에서 쉽게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손쉬운 검색과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하며, 원활하게 파일을 업로드하고 탐색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저는 이 웹사이트를 예전부터 친동생이 알려줬기에 여지껏 지금까지 별 문제 없이 잘 이용하고 있으며, 다른 곳에 비해 안전함에서는 으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728x90

 

특히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바로 노래를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장점인데 테스트로 외국 가수의 노래를 검색해 봤더니 무려 424,857건이나 되는 검색 결과가 나오더군요.

 

여태까지 쌓여 있는 파일이 어마무시하게 많다는 걸 예상할 수 있고 올드 뮤직도 엄청나게 많이 보유하고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무료 음악 듣기가 쉽고 편리한 4shared는 안드로이드폰일 경우 Play 스토어, 애플은 App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모바일 앱으로 접속할 수도 있어요.

 

모든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고 추가적인 업데이트도 자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고 공개 서치 기능을 활용해 필요로 하는 파일을 간편하게 찾아낼 수 있는데 서치 필터로 업로드된 시기, 파일 크기와 종류 등을 적용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결과물을 찾아내기가 쉽습니다.

 

어떤 파일이든 복사나 이름 바꾸기, 지우기, 업로드 & 다운로드를 수행할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운데 아직까지 무료 음악 듣기 좋은 사이트나 어플이 있는지 몰랐던 분은 한 번 이용하면 신세계를 느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음악,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매우 사용하기 편리하고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도록 할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