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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와이파이 공유기 안될때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 내용을 진행할 텐데요.





요즘에는 가정마다 컴퓨터 1대는 기본적으로 있고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데 간혹 공유기나 셋톱박스에 문제가 생겨

와이파이 연결 신호가 약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같은 경우는 밤이 깊어가거나 새벽

시간이 될 때쯤 점점 신호 연결이 약해지게 되서

핸드폰으로 인터넷을 하거나 동영상을 보고 있을

때 버벅거리고 끊김 현상이 생긴 적이 많은데요.


이렇게 가끔씩 접속 불량이나 오류가 발생하게

되면 어떻게 대처해야 될지 당황스럽고 난감할

수 있을 텐데 해결 가능한 방법이 있으니 하나씩

테스트를 하면서 시도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정 또는 사무실에서 Wi-Fi 문제가 발생됐을

때 체크해봐야 될 부분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이 내용을 참고해서 확인해보면 되세요.

 




말썽을 부리면서 와이파이 공유기 안될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으로 먼저 장치의 케이블을 분리한

다음 다시 연결해보는 시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일 24시간 동안 꽂여져 있어서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고 잘못해서 선이 느슨해졌거나 빠졌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확인한 후 다시 잘 꽂아보면

정상으로 불이 들어오고 해결될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그래도 개선되지 않고 그대로인 경우엔

라우터를 리셋하거나 리부팅해주시는 게 좋은데

뒷 부분을 보면 표시된 게 있으니 누르면 됩니다.


너무 장기간 동안 사용하다 보면 공유기 안에서

오류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에 라우터를 리부팅,

리셋해 주면 원래대로 잘 연결될 수 있을 거에요.


단, 리부팅할 경우에는 전원을 껐다가 바로 다시

키지 말고 1분 정도의 시간이 지났을 때 재연결해

주시면 수월하게 상황을 정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금 단순한 방법같지만 이런 시도를 통해 문제

현상을 사라지게 만든 적이 아주 많이 있는데요.


그리고 와이파이 공유기 안될때 이렇게 대처 후

PC나 모바일의 Wi-Fi를 비활성화시켰다가

다시 연결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스마트폰은 상단 메뉴를 열어 Wi-Fi 아이콘을

껐다가 다시 켜면 되고 인터넷은 우측 밑에 있는





시스템 트리에의 신호 표시를 우클릭해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열기를 누른 후 어덥터 설정에서

사용 안 함으로 했다가 사용으로 바꾸면 됩니다.


또한 이 밖에도 여러 가지 이유와 원인으로 인해

변수가 생긴 것일 수도 있으니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업체에 문의해보는 것도 괜찮을 거에요.


이 정도의 테스트를 진행해보시면 아마 문제가

사라지고 다시 평소처럼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이상으로 와이파이 공유기 안될때 대처하는 법을

설명해드린 포스팅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됐길 바랄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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