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Windows Movie Maker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영상 제작으로 나온 편집 소프트웨어로 기본적인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용해 볼 수 있는 점이 잘 알려져 있어 동영상 편집 작업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 어려워하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데요.

 

그렇지만 XP까지는 보조 프로그램에 포함이 되어 기본적으로 깔려있었지만 윈도우 7 이후부터는 추가가 되지 않아서 따로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의 기능이 우수해지고 영상기기 보급이 활발해지고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데 여기에 멋있는 효과를 입히기 위해선 전용 프로그램의 도움이 필요하실 거예요.

 

728x90

 

그런 의미엥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동일한 과정으로 따라 해보시면 쉽게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관련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고 언어별로 분류된 파일명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wlsetup-all-ko.exe는 한글판이니 클릭하면 되겠고 따로 마이크로소프트 서버에 연결할 필요 없이 바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아 Setup 파일이 깔리게 되면 해당 파일이 보일 텐데 클릭해서 실행 후 허용해 주시면 돼요.

 

 

 

 

이제 Windows 필수 패키지의 창이 열리게 되고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하겠냐고 물어보는데 모두 설치가 권장 표시로 되어 있지만 선택해서 진행하는 게 좋을 수 있으니 아래에 항목을 선택해 줍니다.

 

 

 

 

그다음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데 필요 없는 프로그램은 체크를 해제하면 되고 사진 갤러리와 함께 묶여있는 상태로 표시된 게 보이는데 이것은 프로그램상의 기능이 공유된다고 하니 같이 받으면 되겠습니다.

 

 

 

 

잠시 후에 완료됐다는 화면이 나오게 되고 실행해 보면 정상적으로 깔린 Movie Maker를 만나볼 수 있는데 상단엔 여러 가지 메뉴와 기능이 있고 좌측에는 영상이 나오게 되는 미리보기의 화면이 있으며 우측 공간에는 영상의 타임라인에 다양한 효과를 입힐 수 있을 테니 사용해 보면 될 거예요.

 

이상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시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