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한글 2017 무료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컴퓨터로 문서 작업을 하게 되면 한글이나 워드를 많이 사용하게 될 것이며 어쩌다가 사용하던 PC에 문제가 생겨 포맷을 진행하게 되거나 외부에서 작업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을 겁니다.

 

 

 

 

이럴 때 깔려있지 않은 상황이라면 다시 설치를 하면 되겠지만 재설치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초보자분들이 은근히 많을 거라 생각해요.

 

이러한 작업에 익숙지 않은 분들은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 그렇지만 알고 보면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할 수가 있으니 이 포스팅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내려받으면 쉽게 설치까지 완료해서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먼저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한글과 컴퓨터'를 검색창에 입력 후 찾으면 공식 사이트가 나오게 될 테니 클릭해서 들어가주시고요.

 

 

 

 

열린 페이지에서 아래쪽에 작은 동그라미가 보이는데 2번째를 누르면 한컴오피스와 관련된 화면으로 한글 2017 무료설치를 할 수 있는 [체험판 다운로드]가 보일 테니 클릭해 줍니다.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면 인기 다운로드로 3개의 박스가 마련된 게 보이는데 중간에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Windows용)이 있으니 누르면 되며 참고로 100일간 사용할 수 있어요.

 

728x90

 

한글뿐만 아니라 한셀과 한쇼,개인정보탐색기, 한컴 사전, 한컴 타자연습, 한컴 문서찾기로 구성되어 있으니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구동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7,8,10이면 되고 웹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0 이상, CPU 팬티엄 4, RAM 1GB 이상을 권장하고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고요.

 

 

 

 

한글 2017 무료설치는 이렇게 진행하면 되지만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한컴오피스의 다양한 버전을 따로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문서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과정은 생각보다 간단한데 인스톨 파일을 받아서 연 다음 사용권 조항 보기 계약서를 읽어보고 동의함에 체크를 하면 정상적으로 체험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무려 3개월의 시간동안 이용하실 수 있으니 충분히 사용할 수 있고 나중에 기간이 만료되면 더 이상 문서 편집 작업이 불가능하게 되니 미리 이점을 생각해서 적절한 대처를 해놓으시면 될 것입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