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롤 렉 줄이는법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한 게임 정보 포스팅을 준비해 봤는데 최근 들어 온라인게임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있으며 동네 PC방이나 어디를 가더라도 다양한 유저층이 자리를 잡고 있어 신나게 게임 삼매경에 빠져있는 걸 볼 수 있을 겁니다.

 

 

 

 

요즘에 나오는 게임의 특성상 상대방과의 대결매치는 빠질 수 없는 부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으며 1초의 반응속도에 따라서 승패가 좌우될 수 있을 만큼 빠른 플레이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간혹 게임 컨트롤을 하면서 약간씩 끊기는 듯한 증상이 생길 때가 있고 버벅거림의 문제가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수 있는데 이러한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되다 보면 플레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없고 은근히 신경 쓰여서 제대로 실력 발휘를 할 수 없게 되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롤 렉 줄이는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려고 하는데 잘 보고 동일한 설정으로 최적화 상태로 세팅을 해놓으면 게임 실력을 발휘함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고 있는데 문제가 생기면 많은 방법들이 있겠지만 현재 호평을 받고 있는 외부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레이저 부스터를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성능이 뛰어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에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Razer Cortex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가 있는데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메인 페이지가 열리면 이러한 화면 구성을 볼 수 있는데 레이저 코텍스를 이용하면 불필요한 위도우 서비스와 프로세스를 종료하고 메모리 상태를 최적화시켜서 플레이하려는 게임 속도를 훨씬 더 빠르게 향상시키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728x90

 

롤 렉 줄이는법을 테스트해 보기 위해 표시한 것처럼 밑에 있는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해서 안내에 따른 설치 작업을 진행해 주시면 되는데요.

 

 

 

 

지정된 경로에 RazerCortexSetup.exe 파일이 깔려있을 테니 설치 파일을 찾아 클릭해 주시고 본격적으로 설치마법사가 뜨면서 설치 작업이 진행될 것입니다.

 

참고로 이 과정에서 특별히 주의할 점이나 부연 설명이 필요 없을 것이므로 중간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고요.

 

 

 

 

잠시 후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실행을 해보면 계정을 로그인을 해야 되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계정 생성은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Razer ID 등록을 완료하고 프로그램이 열리면 시작할 게임으로 롤을 추가시키고 나서 이제 실행을 해보면 컴퓨터가 해당 게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게 되는데요.

 

직접 이용해 보면 알겠지만 분명히 반응속도가 향상되고 훨씬 매끄러운 플레이를 이어가실 수 있게 될 테니 이용해 보면 만족스러움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유용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고 롤 렉 줄이는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고요.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