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utorrent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요즘같이 인터넷이 발달한 시대에 내가 원하는 정보나 파일을 찾기 그다지 어렵지 않은데 간혹 정말이지 유독 찾기 어려운 파일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이런 상황으로 정말 못찾겠을 때 마지막 대비책이자 최후의 방법으로 생각하고 쓰는 편인데요.

 

참고로 이 플랫폼의 정식 명칭은 뮤토렌트라고 하며 어둠의 경로로 알려져 있긴 한데 사실은 용량이 큰 파일을 신속하게 전송하고 공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든 것으로 알려져 있고 현재 소프트웨어사에서 자주 쓰이고 있습니다.

 

728x90

 

그렇다면 utorrent 다운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이 많을 텐데 이용 가능한 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멀티플랫폼 형식의 클라이언트로 기능과 함께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는 토렌트를 설치하기 위해 구글로 들어가 검색창에 유토렌트를 입력 후찾으면 바로 해당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메인 페이지가 접속하고 나서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3개의 버튼 중에서 좌측에 Windows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크기는 2MB를 살짝 넘는 정도이고 엄청 빠른 속도로 설치를 완료할 수 있으며 소중한 시스템 자원을 독차지하지는 없다고 하는데요.

 

 

 

 

utorrent 다운이 되는 과정에서 별로 어려운 점은 없지만 중간에 Additional Settings에서 표시해 드린 부분의 체크를 해제하면 컴퓨터가 켜질 때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설정을 해제할 수 있으니 원치 않으면 체크를 푸시면 됩니다.

 

 

 

 

이제 모든 과정이 마무리되면 자동적으로 창이 열리게 되는데 원하는 파일이나 프로그램을 검색해서 찾은 다음 저장될 경로를 지정하면 최대한 효율적이면서 신속하게 내려받을 수 있으니 유용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utorrent 다운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