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sk 데이터 나눠쓰기로 쉐어링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 텐데요.

 

 

 

 

일반적으로 알려졌었던 부분으로 여러 개의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으면 각각의 데이터 요금제에 따른 추가 등록이 이루어져야 했고 Wi-Fi 가능 지역 외에서 이용을 하게 되면 순식간에 데이터가 소모하게 되는 현상을 확인한 적이 있어 부담스러웠을 것입니다.

 

물론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문제 될 게 없겠지만 일정 용량이 정해져 있는 사람들은 신경써서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지만 SKT의 데이터 쉐어링은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다른 기기에도 같이 사용할 수 있게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sk 데이터 나눠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을 열고 '티월드'를 입력하면 공식 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데요.

 

 

 

 

메인 페이지가 열리면 다양한 메뉴가 마련되어 있는데 여기서 우측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데이터 쉐어링'을 검색해 주도록 합니다.

 

 

 

 

그다음 관련된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자세히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이용 가능한 요금이 표시되어 있을 것이며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하나의 데이터 요금으로 여러 가지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무선 인터넷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728x90

 

참고로 sk 데이터 나눠쓰기를 이용하기 위해 서비스 전용 USIM 장착이 가능해야 되며, SK텔레콤의 3G와 와이브로 망에서 이용이 가능한 기기에 해당되고 일부 기기는 등록 및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또한 무선 모뎀을 이용하는 단말기거나 선불전화 요금제를 쓰고 있는 경우에는 데이터 쉐어링을 적용시킬 수 없다고 하며 초기에 유심카드를 구매해야 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점을 확인해 보시면 될 테고 더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되고 사이트에 접속해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별도로 추가할 필요없이 데이터를 나눠쓸 수 있는 방법인 sk 데이터 나눠쓰기에 관련된 내용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