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드는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Blizzard는 많은 대중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지속적인 사랑을 받은 컴퓨터 게임 개발사로 스타크래프트, 와우, 디아블로, 오버워치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고 전 세계에 선보여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최근에는 스타크래프트의 리마스터 버전을 공개하여 또 다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상태인데요.

 

이렇게 인기가 많고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열정적으로 즐시는 분들도 많은데 아이디를 2개씩 생성해서 플레이하는 방법도 있다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됐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아주 간단한 편인데 부계정을 만들고 싶은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한 후에 동일하게 진행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블리자드 계정 2개를 만들기 위해서는 국내의 검색 엔진이 아닌 구글의 크롬(Chrome)을 통해서 가능한데 blizzard는 본인 인증을 거쳐 사용자 1명당 1계정을 만들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 명의를 빌리지 않는 이상 어렵습니다.

 

728x90

 

그렇기 때문에 크롬을 통해 IP를 변경하여 우회하는 방법을 이용하는 것인데 필수적으로 이 과정을 도와줄 툴을 설치해 주셔야 됩니다.

 

 

 

 

일단은 크롬 브라우저를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점 3개 표시를 클릭하면 메뉴가 나오는데 확장 프로그램에 마우스를 올리고 있으면 옆에 추가 메뉴가 표시될 것이므로 [Chrome 웹 스토어 방문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Chrome 웹 스토어 페이지가 열리는데 좌측 검색창에 'browsec vpn'을 입력해서 검색한 다음 결과로 나오면 [CHROME에 추가]를 눌러주세요.

 

 

 

이어서 Browsec VPN 앱을 추가하겠냐고 물어보는데 하단에 있는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잠시후 우측 상단을 보면 지구 모양의 아이콘이 생긴 게 보이고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블리자드 계정 2개를 만들 수 있는데요.

 

 

 

 

아이콘을 누르면 작은 창이 열리는데 우측 밑에 OFF를 ON으로 변경하고 위에 표시된 국가를 미국(United States)으로 바꿉니다.

 

 

 

 

그러고 나서 배틀넷 사이트를 검색해서  접속을 해준 다음 중간에 있는 계정 생성 메뉴인 'CREATE ACCOUNT' 버튼을 눌러주면 미국의 IP로 우회해서 아이디를 하나 더 만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아이피를 우회했으니 국가가 미국으로 지정되어 있을 것이고 아이핀이나 핸드폰을 통한 인증이 아닌 이메일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과정은 별 다른 어려움이 없이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 필요했던 분들은 시도해 보면 될 것이며 재밌게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라겠고 이상으로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드는 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