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토스 파킹통장 이자 미리 확인해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금융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Toss는 송금 서비스 앱으로 공동인증서나 보안매체 없이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송금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사용 중인 분들도 많고 토스뱅크의 통장을 개설해서 파킹통장으로 이용하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겁니다.

 

 

 

 

토스뱅크를 이용하면 누를 수 있는 혜택으로 정해진 만기 조건이 없고 자유로운 입출금이 가능하며 어디서든 ATM 출금이 무료이고 1억원까지는 연 2.3%(모든 금리 세전), 1억원 넘는 금액만 연 0.1%로 알려져 있는데 정해진 기간 없이 하루만 넣어놔도 이자가 쌓이기 때문에 앱테크용으로 이용 중인 분들도 상당히 많아진 걸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토스뱅크에 돈을 모으고 채우면서 가끔씩 생각날 때마다 얼마 정도의 이자가 쌓였는지 보는 즐거움도 있어 좋고 마치 공돈이 생기는 것마냥 기분이 좋은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의 통장을 이제 막 개설했거나 이자가 얼마 정도 쌓였는지 보고 싶은데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는 건지 궁금하여 알아보고 싶은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토스 파킹통장 이자 확인해 보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궁금한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쉽게 알아볼 수 있게 되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생팁> 이미지 출처: Toss Bank

 

 

일단은 토스 앱을 실행한 다음 홈 화면이 열리면 자산 밑에 토스뱅크가 표시되어 있을 테니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통장 화면이 나오면서 어제까지 쌓인 이자가 얼마인지 금액만 간단히 알 수 있지만 좀 더 상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터치합니다.

 

 

 

 

관리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내 계좌 관리 밑에 [이자 조회하기]의 항목이 마련되어 있으니 눌러주세요.

 

 

 

 

넘어간 화면에서 받을 이자 탭이 열리는데 지급 받을 수 있는 이자의 금액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바로 받고 싶을 땐 [지금 이자 받기]를 눌러 표시된 금액을 바로 받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받을 이자 자세히 보기] 항목을 누르면 이자 쌓인 기간과 다음 이자 받는 날을 알 수 있고 토스뱅크 통장 이자, 토스뱅크 모으기 이자, 예상 이자 소득세, 받을 이자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이와 같은 방법으로 확인을 해보시면 될 거예요.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토스 파킹통장 이자 확인을 해볼 수가 있으니 토스뱅크의 파킹 통장을 만들었고 얼마 정도의 이자가 쌓였는지 궁금한 분들은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알아보면 될 것이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 내용이 정성이 담긴 글이라 느끼셨다면 공감 하트(♥)와 공유 부탁드릴게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