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Gmarket은 대한민국의 혁신적인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자 오픈마켓 웹사이트로 전회원 할인쿠폰, 매일 특가 슈퍼딜, 남다른 혜택의 스마일클럽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어 이용 중인 분들이 많을 겁니다.

 

 

 

 

Gmarket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교환, 롯데/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및 몰상품, 스마일배송, 서비스/불편사항, 이벤트/제휴/기타 등의 문제가 생겼을 때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콜센터에 전화를 해보고 싶은 적이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연락처를 모르고 있거나 번호가 헷갈려서 정확히 알아보고 싶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콜센터 관련 정보 및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궁금했던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생팁> 이미지 출처: Gmarket

 

 

구매고객 중 일반회원의 전자금융분쟁처리 및 콜센터 이용안내로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5701로 알려져 있으니 문의할 게 있는 분들은 연락해 보시면 되겠고요.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연락해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728x90

 

이 밖의 전담 고객센터 연락처로 판매고객, G9, 비즈온, E-티켓, 국내/해외여행, 렌탈전용, 해외배송, 수화상담, 스마일배송, 스마일카드, 스마일클럽, 스마일페이, 스마일박스, 음식배달의 연락처가 각각 다르고 상담시간도 약간씩 다를 수 있으니 확인을 해보면 될 거예요.

 

 

일반회원 고객센터 단축번호

 

1번 주문결제, 2번 배송문의, 3번 취소/반품/교환, 4번 롯데/신세계/현대 등 백화점 및 몰상품, 5번 스마일배송, 6번 이벤트/기타


또한 스마일클럽/SVIP 회원 전용의 고객센터 번호는 1522-5700으로 365일 09:00~18:00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으며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전화번호를 알게 되어 연락을 했지만 통화량이 많아서 그런지 연결되지 않고 있어 답답하거나 마냥 기다리고 있을 수 없는 상황일 때도 있는데요.

 

이럴 땐 지마켓 사이트에 들어가서 상단 메뉴 중에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넘어간 화면에서 상단 검색창에 질문을 입력하여 찾아보거나 구매관련 FAQ 항목을 선택해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G마켓 계정에 로그인 후 [G마켓에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의견을 등록해놓으면 빠른 시일 내에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편한 방법을 선택하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지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