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카카오뱅크 점검시간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카카오뱅크(KakaoBank)는 인터넷 전문은행으로 모바일로 계좌개설 및 간편한 이체 등의 금융 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카뱅 앱을 이용하다 보면 다른 사람에게 돈을 이체를 해줘야 되는 일이 생길 수 있는데 시간이 자정이 다 되어가다 보니 시간이 너무 늦기도 하고 왠지 시스템 점검시간에 걸릴 것 같은 생각이 들어 진행하지 않고 머뭇거리게 된 적이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왠지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찝찝하고 내일이 됐을 땐 바빠서 잊어버리고 계속 까먹게 될까 봐 당장 처리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카뱅의 점검시간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카뱅의 공식 사이트에 들어갔을 때 상단에 있는 메뉴 중 고객센터> 이용시간 안내가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하면 예금/적금, 이체, 대출,외환, 전화상담, 카카오톡 상담 관련 정보가 정리되어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각종 조회 및 사고 신고는 24시간 365일 운영되며, 전문 상담직원이 도와드린다고 안내를 하는데 맨 밑으로 화면을 내려봤더니 카카오뱅크 점검시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카뱅은 매일 23시 57분~00시 03분 사이에 시스템 서버 점검 및 전산 처리를 위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다고 하는데 이 시간에는 이체 업무를 진행할 수 없는 것이므로 23시 57분 전 또는 00시 03분이 지난 후에 이용해야 된다는 걸 평소에 알고 있으면 될 거예요.

 

728x90

 

급하게 처리해야 될 일이라면 6분 정도만 기다리면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니 잠깐 다른 작업을 하고 있던가 별로 길지 않은 시간이이므로 휴식을 취하고 있다 보면 금방 시간이 자나가 있을 것입니다.

 

 

ⓒ일생팁> 이미지 출처: KakaoBank

 

 

이 밖에도 추가적으로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카카오뱅크의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을 보면 입출금/예적금, 대출, 외환, 카드, mini, ATM, 제휴서비스, 인증/보안, 알림, 앱 이용, 기타 등 고객분들이 궁금해할 만한 질문들을 정리하여 답변해놓은 걸 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면 될 것이며, 전화 통화를 원하는 분들은 대표전화 1599-3333(해외 +82-2-6420-3333)로 문의하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할 거예요.

 

 

 

 

다른 은행과 달리 앱으로 다양한 금융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여러모로 유용하기에 메인으로 이용하게 된 분들이 많을 텐데 이처럼 카뱅의 점검시간 정도는 제대로 알고 있어야 이체를 함에 있어 차질이 생기지 않을 테니 숙지하고 있을 필요가 있을 것임을 알려드리며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점검시간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