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icletime은 아이들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58만 부모의 선택으로 키성장 부문에서 2021년 고객선호 브랜드지수 1위를 차지할 만큼 선호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졌습니다.

 

 

 

 

아이들은 육체적으로 자라면서 키도 성장하게 되는데 학급 친구들이나 또래에 비해 키가 작은 아이는 이런 부분이 나름대로 민감하고 고민이 될 수도 있으며, 가끔씩 비교되는 일이 많아 알게 모르게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을 거예요.

 

키는 유전적인 이유도 있지만 평소의 생활습관과 어떤 음식을 섭취하느냐에 따라 아이들의 성장기에 도움이 되고 평소 키성장에 신경을 써주면 나중에 몰라보게 훌쩍 클 수도 있습니다.

 

보통 성인이 되면 더 이상 크지 않고 미성년자인 어린이 및 청소년 시기에 다 크는 경우가 많은데 키는 클 수 있을 때 키워 주는 게 좋을 것이며, 키도 키지만 영양까지 만족시킨다는 점에서 아이클타임이 좋은 후기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1살이라도 어릴 때 건강기능식품을 먹이는 게 현명한 선택일 거라 생각하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아이클타임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두드림 아이클타임

 

 

상담 접수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판매처와 통화를 해보지 않으면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없어 결정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을 텐데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은 한 달치 분량(60포) 기준 약 30만원 선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1년치는 250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음)

 

728x90

 

물론 이는 대략적인 가격인 것이며, 정기적인 이벤트 행사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도 있으니 정확한 가격은 상담을 통해서 자세히 알 수 있을 거예요.

 

섭취량 및 섭취 방법


아이클타임은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되는데요.

 

묽은 겔 유형은 컵에 따르면 걸죽하게 흐르는 제형이고 스틱은 개봉 후 쭉 짜먹거나 냉동실에 얼려서 아이스크림이나 샤베트처럼 섭취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들의 입맛에 맞게 달콤한 블루베리 맛으로 간식처럼 먹을 수 있으며, 휴대하고 다니기 간편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섭취 시 효능


이 식품의 효능은 ​키성장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042)과 6년근 홍삼이 주 원료로 사용되어 아이의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고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아이에게 좋습니다!

- 형제, 자매간 키 차이가 큰 아이

- 면역력이 약한 아이

- 또래보다 키가 작은 아이

- 입맛이 까다로워 건강기능식품을 안 먹는 아이
- 성장발육이 왕성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

 

 

 

 

접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 인터넷 검색을 통해 아이클타임의 공식 사이트에 들어간 다음 아이 이름, 부모님 연락처, 아이 나이, 성별을 입력하고 선택한 상태에서 [무료 상담 받기]를 누르면 접수가 될 것이며, 이후 상담사로부터 전화가 오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될 거예요.

 

 

아이클타임

4세~17세 성장기 놓치지 말고 아이클타임

www.replyalba.com


아이의 키성장과 영양균형을 골고루 맞출 수 있어 좋고 성장기 필수 영양소까지 빠짐없이 챙겨주는 점에서 효과적일 테니 평소 아이의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분들은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세히 문의해보면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 및 관련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관심 있는 분들은 상담 후 최종 결정하여 주문을 해보시면 될 거예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