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CoupangEats는 빠르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배달 음식 서비스이며, 유명한 맛집은 물론 집 근처의 단골가게까지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배달 위치 및 현황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여 이용하게 된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배달 수요가 폭증할 정도로 점점 늘어나면서 배달파트너인 알바활동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아졌고 고객은 가끔씩 밥을 차려먹는 게 귀찮거나 시간적으로 애매한 상황에서 시켜 먹게 되는 경우도 종종 있을 거예요.

 

그런데 주문을 하고 한참을 기다려도 배달이 오지 않거나 배달된 음식을 확인했을 때 주문한 음식 메뉴 또는 조리예(이미지)와 전혀 다르다고 느껴질 수 있고 간혹 시킨 음식 중에 한 가지 메뉴가 빠져서 오는 경우도 있어 이럴 때 불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주문한 메뉴 변경이나 취소를 하고 싶을 때도 있고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전화를 해서 물어보고 싶을 수 있는데 음식 자체에 문제가 있을 땐 이물질 신고로 식약청이 운영하는 소비자신고센터(1399)로 연락하면 되지만 쿠팡이츠의 고객 문의 전화번호는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알고 있을 필요가 있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확인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쿠팡이츠의 고객센터로 고객 및 음식점과 연결되는 전화번호는 1670-9827(연중무휴)로 알려져 있으니 연락해서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면 되고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자정 12시까지 가능하며, 1:1 문의로 이메일 문의도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면 될 거예요.

 

728x90

 

전화를 걸고 나서 연결되면 상담원이 받을 텐데 음식 배달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상황을 알리면 되고 이후 고객센터 측에선 신속히 문제를 확인 후 깔끔하게 처리되도록 조치를 취해줄 테니 순조롭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의 업무내용은 주문 접수, 결제확인 상담, 메일 상담, 배송 안내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전화 연결이 됐을 때 문의하면 상담원을 통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음식을 주문했을 때 문제가 생겼을 경우 알려드린 번호로 연락해서 해결하시면 될 거예요.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캡처: CoupangEats

 

 

이 밖에도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은 쿠팡이츠 어플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며, 이상으로 CoupangEats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정보성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