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틱톡 현금 인출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TikTok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으로 유명하며, 디바이스나 웹에서 수백만 개의 개성 있고 재밌는 쇼트 비디오를 시청하거나 검색할 수 있어 현재 전 세계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틱톡은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모으기 위해 친구 초대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이며, 기간이 정해져 있지만 사용자 참여 및 상금 지급으로 인해 반응이 좋아서 그런지 계속해서 이벤트가 연장되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저 또한 관심을 갖게 되어 영향을 받은 사람의 초대 코드를 입력해서 앱을 설치한 상태이고 영상 시청 및 친구 초대, SNS 및 다른 채널에 홍보 활동을 해서 포인트를 쌓은 상태이며, 현금 인출을 시도해본 결과 생각보다 빨리 지급받을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어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앱을 설치만 했다가 지울 생각이었지만 나름대로 볼만한 영상도 많고 최신 트렌드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서 용돈벌이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여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종종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렇지만 많은 사람들이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왠지 이용했다가 문제가 생길 것 같은 마음에 앱을 설치하고 있지 않은 분들도 있는데 TikTok은 이미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이용하면서 큰 문제가 생긴 적이 없는 것으로 보아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의심이 많은 분들이 있을 것이므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틱톡 현금 인출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제라도 관심과 흥미가 생긴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보면 여러 가지 면에서 만족스러울 거라 생각해요.

 

초대 코드(=추천인 코드): Z54779085
(초대 코드로 등록하면 추천 리워드를 지급받을 수 있음)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출처: TikTok

 

 

틱톡 앱을 설치 후 몇 가지 설정 및 동의하여 실행하면 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된 걸 볼 수 있는데 좌측 상단을 보면 [틱톡 보너스]로 표시된 그림 또는 동전 표시가 있으니 터치해서 이동하도록 합니다.

 

 

 

 

그러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알리는 화면이 나오지만 밑에 누적된 포인트가 얼마 정도 쌓였는지 알 수 있는데 참고로 1,000 포인트는 100원이고 코인은 매일 새벽 2시에 캐시로 전환되고 있으며, 15일 내에 틱톡을 등록/사용하지 않을 경우 해당 계정의 리워드는 자동으로 무효 처리되고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신규 사용자는 이곳에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니 앞서 말씀드린 초대 코드를 정확히 입력하면 됨)

 

이제 현금화하는 과정으로 인출 신청을 해보기 위해 표시한 버튼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동한 화면에서 누적 획득 캐시 및 현재 캐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500, \3,000, \20,000, \100,000 단위 이 4가지 중에 선택하면 되고 최소 인출액이 500원이지만 월별 및 거래별 인출 한도는 국가 또는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해요.

 

저의 경우 테스트해보기 위해 500원을 선택한 상태에서 [출금하기]를 눌렀습니다.

 

 

 

 

이제 자금 인출 화면이 나오는데 처음 이용할 경우에는 인출 계좌 정보를 추가해야 될 테니 정확히 입력하면 되겠고 등록 후 [지금 인출]을 눌러주세요.

 

 

 

 

다음 화면을 보면 송금 대상은 은행 송금으로 표시되고 인출 금액은 500원으로 설정된 것을 볼 수 있었는데 이상 없을 경우 [인출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정상적으로 처리되면 인출 진행 중이라는 화면으로 넘어갈 것이며, 영업일 기준 1일 내에 도착할 거라고 안내하는데 진행해보면 알겠지만 10초도 안 돼서 입금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 저 같은 경우 국민은행을 등록했고 KB스타일림 앱을 설치한 상태라서 인출 확인을 누른 순간 금방 ByteDan 전자금융입금으로 500원이 들어온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틱톡 현금 인출은 어렵지 않고 간단한 방법으로 입금받을 수 있기 때문에 용돈벌이 앱으로도 유용할 것이며, 지금 이용하면 영상을 보거나 친구 초대로 쏠쏠하게 용돈을 벌 수 있어 좋을 거예요.

 

초대한 사람도 돈 벌고 초대 받은 사람도 이득을 볼 수 있는 구조이니 이벤트가 완전히 종료되기 전에 미리 이용해보는 게 좋을 거라 생각하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