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Orange Life는 생명보험사(구 ING생명)로 최근 신한생명과 합병했고 800여 명의 임직원과 재무컨설턴트가 근무하고 있으며, 국내 9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유명합니다.

 

 

 

 

필요에 따라 보험 또는 금융상품, 증명서 발급, 혜택/서비스 등에 대해서 궁금하고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려고 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 직접 확인해본 결과 오렌지라이프만의 공식 홈페이지가 있었지만 신한라이프(ShinhanLife)로 연결되는 것으로 보아 최근 통합되어 운영되고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일상생활 속의 꿀팁/이미지 출처> ShinhanLife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있고 궁금한 게 많은데 콜센터 번호는 어떻게 되는지 찾지 못하고 있거나 헷갈려 하는 분들이 있을 거라 생각되기에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게 되어 도움이 될 거예요.

 


 

 

 

상담원 연결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005이며, 해외 전화번호는 +82-2-2261-1133으로 알려져 있고 운영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니 이용해보시면 되겠고 보험금 입금 및 지급 문의는 09:00~17:30까지 가능합니다.(주말/공휴일은 휴무)

 

 ARS 연결

- 조회 및 기타는 24시간 가능하고 지급은 08:00~23:30까지

 

 

 

 

상담원 연결 서비스는 항목별로 단축번호가 있으니 해당되는 것에 따라 단축번호를 눌러 이용하시면 되고 이어서 기본적으로 생년월일#을 눌러야지 연결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신한라이프는 흡수 합병함에 따라 그동안 오렌지라이프에서 보유했었던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를 신한라이프에 이전하여 안전하게 관리될 것으로 보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합병에 따른 전산시스템 작업이 진행된 상태인 것을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22년 2월까지는 위에 알려드린 번호로 연락해서 문의하거나 상담받을 수 있지만 내년 2월 중 또는 3월 초부터는 신한라이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해야 되는 것으로 보이는데 ShinhanLife의 대표전화는 1588-5580이고 해외일 경우에는 82-2-2131-3000로 연락하시면 될 거예요.

 

이상으로 오렌지라이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으며,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