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블리자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Blizzard Entertainment는 미국의 비디오 게임 개발사로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오버워치, 하스스톤 등 다양한 게임을 제작하고 출시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게임 플레이를 하다 보면 간혹 오류가 발생하거나 계정 관리, 결제/환불, 컴퓨터/기술, 데이터 보호 등 여러 가지의 문제로 도움을 요청할 일이 생길 수 있고 이런 문제 유형에 따라 고객지원으로 전화상담을 해보고 싶은 적이 있을 거예요.

 

전화통화가 필요한 상황에서 어떤 번호로 연락하면 되는 건지 모르고 있는 상태라 여기저기 찾아봤을 텐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전화상담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리자드 코리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하단 쪽에 대표번호(1644-0727)가 표시되어 있지만 일반상담은 진행할 수 없고 공인 또는 관계자와 관련된 문의만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니 직접 전화해서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건 어려울 거예요.

 

 

ⓒ일상생활 속의 꿀팁/이미지 출처> Blizzard

 

 

그렇지만 전화상담 요청의 다른 방법으로 계정 로그인 후 [문의등록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해결해야 될 문제를 선택하고 연락 가능한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문의 내용을 확인 후 고객지원에서 직접 전화 연락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일부 접수 카테고리는 계정 명의자 본인을 확인해야 되는 단계가 포함되어 있으며, 계정 소유주 명의의 휴대폰 인증을 통해 접수할 수 있어요.(본인 인증이 되지 않은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음)

 

 

 

 

결론적으로 블리자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진 않지만 문의를 접수하고자 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해결할 수 있는 적합한 문의접수 창구로 이동하게 될 것이며, 문의 접수 후 답변 또는 연락이 오기를 기다리면 되는 것인데요.

 

 

 

 

우선 문제 해결을 위한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다음 설명에는 현재 겪고 있는 문제의 자세한 내용을 입력하고 첨부하고자 할 파일이 있을 경우 파일 첨부를 클릭하여 업로드 후 마지막에 [제출]을 눌러서 접수하면 되는 것입니다.

 

 

 

 

참고로 이 방법을 시도할 때 전화 버튼이 없을 경우 전화 문의는 어려운 것이며, 웹문의 또는 실시간 대화를 이용해서 가장 효율적으로 처리된다고 하니 알고 있을 필요가 있고 사이트 내 우측 상단을 보면 [내 문의]가 있으니 현재 진행 중인 상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을 해보시면 될 거예요.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고객지원 전문 상담사가 문의 대기 순서에 따라 고객에게 전화를 드리게 될 것이며,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을 알려줄 테니 안내에 따라 진행해보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블리자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고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으며,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