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카카오뱅크 앱을 이용하면 365일 지점 방문할 필요 없이 다양한 은행 업무 및 금융 서비스를 모바일에서 쉽게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모바일로 계좌개설 및 간편한 방법으로 이체를 할 수 있어서 사용자 평가가 좋은 편인데 그렇지만 가끔씩 문제가 생길 때가 있고 이로 인해 정상적인 이용이 어렵게 됐거나 신청 또는 해지 문의, 기타 등 궁금한 점이 있어 고객센터에 직접 물어봐서 해결하고 싶은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거예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자주 물어보는 문의의 경우 kakaobank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자주묻는 질문을 참고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지만 자세한 답변을 상담원을 통해 직접 듣고 싶거나 유선상으로 안내를 받고 싶은 상황이 생길 수도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상생활 속의 꿀팁> 이미지 제공/카카오뱅크

 


현재 카카오뱅크의 대표전화는 1599-3333(해외 +82-2-6420-3333)이고 영업시간이 약간씩 다른 걸 볼 수 있는데 예/적금, 대출, 카드, 앱 문의는 평일 오전 8시~오후 19시까지, 전월세보증금 대출, 외환 문의는 평일 오전 9시~오후 18시까지임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각종 사고신고(1599-8888)의 경우 급하게 처리해야 될 일이거나 상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24시간 365일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 나이가 지긋하신 어르신 분들은 고령자 전용 번호가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1599-8500으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전화를 하면 ARS 음성안내가 들리게 될 것이며, 분실신고 는 1번, 보이스피싱은 8번, 직원연결은 0번을 눌러서 넘어가면 되고 본인 확인 진행을 거쳐 상담유형을 고르면 되는데 예적금/대출/카드/외환/전월세보증 대출 중에 원하는 유형에 해당되는 번호를 눌러 연결할 수 있을 거예요.

 

 

 

 

만약 연결이 지연되거나 오래 기다려야 될 것 같아 답답한 분들은 카카오톡 상담을 진행하는 방법도 있는데 플러스친구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를 친구 추가한 다음 채팅 형식으로 물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챗봇상담은 채팅하기 화면에서 문의내용을 입력하면 바로 답변해 주는 상담 서비스도 있으니 필요할 때 이용해보면 될 것이며, 톡상담(상담원 연결)으로 챗봇 채탕하기 화면에서 상담원으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러니 평소에 카카오뱅크 앱을 이용하다가 금융 관련 업무를 처리할 때 불편사항이 있거나 궁금한 게 있을 경우 알려드린 것처럼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하여 유선상으로 연락하거나 온라인 상담을 요청하면 될 것이며, 이렇게 상황에 따라 편한 방식을 선택해서 상담원과 연결되면 문제 해결에 대한 안내를 받고 쉽게 처리할 수 있게 될 테니 만족스러울 거라 생각해요.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