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 Wells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물, 공기, 리빙, 주방, 바디 등 우리 삶에 꼭 필요한 영역에서 생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생활 가전 제품 및 대여, 케어 서비스에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 중에서도 정수기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이며, 이미 제품을 구매했거나 대여해서 사용 중인 분들도 있을 텐데 상황에 따라 가끔씩 사용 시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난 것 같을 때 AS 신청을 해야 될 수 있고 렌탈을 해서 자동 이체로 연결되어 있는 상태지만 결제 방법을 변경해야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거예요.

 

이 밖에도 필터 교체를 해야 되거나 조만간 이사를 하게 될 수도 있고 구매 시 문의사항이 있어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고 싶은 적이 있을 텐데 인터넷 검색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접수하는 방법도 있지만 가입해야 되는 과정이 번거롭고 복잡할 것 같아서 대부분 전화로 알아보려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Wells 고객센터 문의처와 관련된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게 되어 도움 될 거예요.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113에 연락하면 전문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을 것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니 연락해보시면 되겠고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할 필요가 있을 겁니다.

 

 

 

 

참고로 담당 엔지니어 기사님의 방문을 요청할 때가 있을 것이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해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텐데 설치 환경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고 이사로 인해 분리 후 재설치하는 작업을 해야 될 경우 일주일 전에 접수를 해야 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요.

 

이사를 할 때 정수기 분리 비용은 만 오천 원, 재설치는 2만 오천 원으로 총 4만 원이 청구될 것이며, 확인해본 결과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일 경우에는 대여 또는 무상 AS 기간이어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정수기를 렌탈한 상태면 3개월에 한 번씩 필터 교체를 하게 되는데 이땐 무상으로 처리될 것이며, 웰스는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지역에서 지점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가진 담당 엔지니어에게 케어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교원웰스 공식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들어가면 제품/서비스 메뉴에서 공지사항, FAQ, 매뉴얼, 구매문의, AS 신청/조회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조해보시면 될 겁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