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카카오커머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kakaocommerce는 새로운 모바일 쇼핑을 경험하게 해주는 플랫폼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스타일, 쇼핑하우 등과 연결되어 있으며, 다양한 기반의 온라인 쇼핑 및 결제를 할 수 있게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꽤 많을 것입니다.

 

 

 

 

쿠팡, 네이버 쇼핑 등의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다른 온라인쇼핑과 경쟁을 하고 있는 상태에서 차별하된 전략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식을 전하고 있어 관심을 갖게 된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용을 하다 보면 카카오 쇼핑 서비스에 입점하기 위해서 문의하고 싶을 수 있고 연결된 화면에서 시스템 기능 오류 및 장애 등의 문제가 생겼거나 개인정보 변경, 상품 주문취소 등의 이유로 관련 절차가 궁금하여 알아보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다음 단계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부분이 해결되지 않아 답답하고 불편하셨을 텐데 이럴 땐 1:1문의 접수를 해보거나 고객센터에 상담을 요청하면 빠르게 대처하고 개선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카카오커머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거라 생각합니다.

 


 

 

 

알아본 결과 커머스 서비스별로 상담받을 수 있는 고객센터와 전화번호가 약간씩 다른 걸 확인할 수 있었는데 카카오 쇼핑하기/카카오스타일/장보기/쇼핑하우(1544-5664), 카카오 선물하기(1544-2431), 카카오메이커스(1644-2284)로 알려져 있습니다.

 

담당부서인 쇼핑플랫폼기획파트에 연결되어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물어보시면 될 테니 문의할 게 있는 분들은 연락하면 될 것이며,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10:00~18:00까지이니 참고하세요.(주말/공휴일은 휴무)

 

 

 

 

또한 인터넷에 카카오커머스 고객센터를 검색하여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면 도움이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자주하는 질문, 이용 방법, 서비스 안내, 결제, 배송상품, 교환권, 기타 등 도움말을 이용해서 궁금했던 점에 대한 해결 방법을 쉽게 알아볼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겁니다.

 

 

 

 

연결된 페이지 하단에 [상담하기]를 누르면 카카오톡에 인증된 전화번호로 연결되어 카카오커머스 고객센터의 챗봇 상담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며, 이곳을 통해 상담직원 연결을 시도할 수도 있겠지만 통화를 하기 어려운 상황일 때 도움이 필요한 유형을 선택 후 메시지를 통해 알아보는 것도 가능할 거예요.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을 경우에는 상단에 [채널 추가]를 눌러서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될 테니 도움 될 것이며, 이상으로 카카오커머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내용 및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