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해결하는 방법이 궁금한 분들을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AVER는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로 검색 결과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용을 하다 보면 업데이트가 되면서 자주 이용하던 서비스 및 기능 설정 등의 위치를 찾을 수 없거나 갑자기 결제, 오류, 로딩지연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서 이로 인해 불편을 겪게 된 분들도 꽤나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또는 이런 점이 신속히 개선되길 바라는 마음과 문제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서 직접 문의를 해보려고  할 때가 있을 텐데 어떻게 진행하면 될지 잘 몰라서 헤매거나 연락하는 방법은 없는 건지 궁금해서 알아본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관련 내용을 정리하여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분명 도움이 될 거예요.

 


 

 


PC 버전을 기준으로 알려드릴 테지만 모바일 버전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며, 우선 NAVER 메인 사이트를 열고 나서 맨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고객센터]를 쉽게 찾을 수 있으니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그러면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볼 수 있는데 우측 아래쪽을 보면 [신고센터]가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이동하여 살펴보면 유해 게시물,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게시물 신고의 항목을 볼 수 있는데 좌측 밑을 보면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결 가능한 대표번호가 표시되어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 장애/ 유해 대응 센터와 네이버페이 결제도용신고 센터의 번호를 확인해서 연락을 해보시면 되겠고 참고로 긴급 신고를 처리하는 곳이므로 일반상담은 제한된다고 하니 알고 계시면 되겠고 업무 시간은 오전 9시~ 오후 6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장애/유해대응 센터의 ARS 상세 안내 내용을 보니 ARS 요금정보가 유료로 전행되고 있는 상태였으며, 그래도 급하게 일을 처리하고 싶은 분들은 이용해보면 될 테고 0번은 네이버 서비스 고객센터, 1번은 유해게시물, 개인 신상정보 노출 피해 당사자 신고, 2번은 네이버 서비스 장애 신고, 9번은 밴드 서비스 관련 문의라고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겁니다.

 

 

 


그렇지만 전화 연결이 어려워 답답하고 난감한 분들도 계실 텐데 이럴 땐 또 다른 방법으로 이전 화면에서 관련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FAQ를 선택하면 필수 입력사항을 포함하여 오류현상에 대해 문의를 할 수 있을 테니 작성을 마친 후 제출하면 될 거예요.

이렇게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서비스별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고 복잡하거나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으니 연락을 해보면 되겠으며, 이상으로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내용을간단히 알려드린 정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게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스크랩, 퍼가기 정도는 허용이 되지만 무단으로 허락 없이 글을 복사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을 해준 모든 분들께는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