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안랩 v3 lite 광고 제거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PC를 사용하다 보면 악성코드, 바이러스 등의 위협이 생길 수 있어 예방하고 검사하기 위한 차원에서 백신 프로그램을 필수로 이용하고 계실 것입니다.

 

 

 

 

무료로 믿고 쓸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백신으로 V3가 잘 알려져 있으며, 높은 진단율과 정밀한 PC 검사를 해볼 수 있으니 유용한데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다 보면 화면 우측 하단에 팝업 형식으로 광고가 자주 나오게 되어 은근히 신경 쓰이고 불편했었던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나오지 않게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궁금하여 알아보기 위해서 웹 검색을 하셨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 내용을 통해 나오지 않게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동일하게 적용해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PC를 켜고 우측 하단 쪽을 보면 시스템 트레이에 실행되고 있는 아이콘이 보여질 것이며, 만약에 보이지 않을 경우엔 ▲모양이 있으니 눌러보면 되고요.

 

 

 

 

실행 중인 아이콘을 볼 수 있는데 여기에서 v3 아이콘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며 우클릭을 하면 메뉴가 나올 텐데 [환경 설정]을 눌러주세요.

 

 

 

 

창이 열렸을 때 안랩 v3 lite 광고 제거 작업을 위해 좌측 맨 밑을 보면 [사용 환경]이 있으니 클릭한 다음 넘어가면 상단에 몇 가지 설정을 볼 수 있는데 이 중에 [알림 설정]을 클릭합니다.

 

 

 

 

이동하면 아래에 광고 표시 설정이 있고 30일간 광고 보지 않기 항목이 있는데 체크를 하시면 될 것이며, 완료하기 위해 [확인]을 눌러주시면 돼요.

 

728x90

 

물론 30일이 지나면 다시 광고가 나오게 되겠고 번거롭긴 하지만 한달 가량이 지났을 때 또 다시 이 설정을 해줘야지 광고가 뜨지 않을 것입니다.

 

무료로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해 쾌적한 환경에서 PC를 이용할 수 있다는 측면을 생각해 보면 나쁘지 않으니 귀찮긴 하지만 감안해야 될 것이며 30일이 지나면 이런 방식으로 체크 후 적용해 주면 돼요.

 

거의 한 달에 1번꼴로 설정을 해야 되는 게 약간 귀찮긴 하지만 30초도 안되는 시간에 금방 체크 및 적용을 마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되고 완료하면 우측 밑에 팝업창이 뜨지 않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안랩 v3 lite 광고 제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