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웨이브 한달무료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아무래도 시국이 이러해서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이 적어졌고 집에서 방콕하는 일이 많아졌으며, 여가 및 휴식 시간에 TV를 시청할 때도 있지만 딱히 볼만한 프로그램이 없는 것 같아 지루했었던 적이 있을 텐데 이럴 때 재미의 파도를 타는 wavve를 즐기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요즘에는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많이 생겨났지만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가 합작하여 운영하게 된 웨이브를 이용하면 재밌는 인터넷방송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니 좋은데요.

 

처음에 알려졌을 땐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유입시키기 위해 무료로 제공을 했지만 요즘엔 첫 달 이용을 100원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가로 2개월 이용 시 매월 50%의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여 관심이 생긴 분들이 많을 겁니다.(삼성카드 정기결제 시 3000원 캐시백 혜택있음)

 

728x90

 

드라마, 영화, 예능, 해외시리즈 등 여러 가지의 카테고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볼거리가 풍성하고 마음에 들었는데 관심이 생긴 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웨이브 한달무료나 마찬가지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확인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모바일 및 PC에서 자유롭게 로그인해서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 내용은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할 텐데 인터넷 검색창에 wavve를 입력하여 찾으면 공식 사이트가 나올 테니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고 이동하면 팝업이 뜰 텐데 [할인받기]를 선택하면 관련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을 겁니다.

 

 

 

 

웨이브 이용권은 Basic, Standard, Premium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Basic으로 체크가 되어 있을 것이며 구분되어 있는 이유는 동시시청과, 화질, 사용 가능한 디바이스가 약간씩은 다른 것을 볼 수 있으니 확인하면 되겠고 어차피 첫 달은 무료나 마찬가지라서 프리미엄으로 체크 상태를 변경한 다음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로그인을 하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될 텐데 다른 서비스 계정을 이용할 수 있고 이메일 주소 또는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서 접속해보는 것도 가능하니 본인에게 편한 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안내에 따라 회원가입을 완료한 다음 본인인증을 해야 되니 휴대폰이나 아이핀 중에 선택하면 되고 참고로 이 과정을 진행하면 추가로 각종 프로모션 및 이용권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도 있으니 알고 있으면 될 것이며, 나머지 과정으로 결제 수단을 선택한 다음 아래를 보면 매월 자동결제에 동의 체크 표시와 이용 시 주의사항이 안내되어 있을 테니 확인하고 넘어가세요.

 

 

 

 

몇 가지 확인하고 체크할 것을 안내에 따라서 잘 완료하면 이제부터 웨이브 한달무료나 다름없이 재밌는 국내외 프리미엄 채널과 VOD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구매 후 시청해 보면 되겠고요.

 

 

 

 

상품명, 이용기간, 다음 자동 결제일을 확인하고 만약 나중에 매월 결제되는 게 부담이 될 경우 언제든지 쉽게 이용권 내역에 들어가서 해지를 할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첫 달은 사실상 무료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해보면 될 겁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것은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