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트위터 로그아웃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 텐데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twitter는 친구맺기 및 메신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전 세계 사람들이 자주 접속하고 있으며 게시물을 올리면서 자신의 근황을 알리거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개인마다 PC 또는 모바일 환경에서 보안상으로 안전하게 로그인하기 위해 직접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들어가는 분들도 있지만 번거롭게 느껴져서 자동 로그인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분들도 많을 텐데 개인적인 이유나 상황에 따라 접속되어 있지만 로그아웃해야 될 때도 있는데요.

 

가끔씩 오래간만에 들어갔거나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트위터 환경에 익숙지 않은 분들은 어떻게 나가면 되는 건지 궁금하고 직접 찾아보려 했으나 결국 찾지 못해 포기한 분들도 있을 겁니다.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모바일 기준의 twitter 계정 나가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빠져나가면 될 거예요.

 


 

 

 

앱을 실행하면 기본적인 화면 구성을 볼 수 있는데 좌측 상단에 3단 선을 터치한 다음 카테고리 중에 [설정 및 개인정보]를 선택해서 이동하세요.

 

 

 

 

그러면 설정할 수 있는 여러 가지의 메뉴가 나오는데 트위터 로그아웃을 위해 계정을 선택하고 넘어가서 맨 밑으로 화면을 내려보면 [로그아웃]이 있으니 선택하도록 합니다.

 

 

 

 

이후 팝업이 뜰 텐데 참고로 로그아웃을 할 경우 디바이스의 모든 트위터 데이터가 삭제될 거라고 알릴 테니 나가기로 확실히 결정했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바로 반응하여 계정 생성을 할 수 있는 초기 화면으로 넘어갈 것이며 로그인이 풀려버린 걸 확인할 수 있을 테니 동일하게 시도하면 되고 나중에 다시 접속할 땐 [로그인]을 눌러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여 들어가면 됩니다.

 

이렇게 트위터 로그아웃은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나가고 들어올 수 있으니 개인적인 사정이나 이유가 있어 나가고 싶을 때 진행하면 될 거예요.

 

위 내용은 작성일 기준으로 발행된 내용임을 알려드리며, 부디 이 포스팅이 알차고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겠고 앞으로도 도움이 되는 최신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을 보고 도움 됐으면 좋겠으며, 공감 하트(♥) 또는 SNS 등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는 건 괜찮지만 허락 없이 무단으로 내용과 사진을 복사하여 사용할 경우 적법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니 주의하시고 보답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