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Daum은 대한민국의 포털 사이트로 한메일이라는 이름으로 처음에 웹 메일 서비스를 열었으며 현재 카카오와 협업하여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 중인 분들이 상당히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다음 및 카카오와 관련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꽤 많은 편인데 언제부턴가 관련 서비스가 종료된다는 안내가 공지된 이후 개인 자료를 이관 신청까지 진행했지만 계정 정보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시도하려고 해도 인증은 된듯했으나 다음 페이지가 제대로 열리지 않아 답답하고 불편을 겪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어떻게 된 영문인지 몰라서 카카오 for 비즈니스로 채팅을 통해 상담원과 대화를 주고받았지만 시원한 대답을 들을 수 없고 개선되지 않아 불만이 있었으며 정확한 답변을 듣고 싶은 마음에 Daum의 고객센터에 문의해 볼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Daum(카카오)의 상담챗봇이 오픈되어 항목 선택 후 답변을 받을 수 있긴 하지만 거의 대부분 형식적이면서 뻔하고 기계적인 답변만 해서 신뢰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전화로 물어보고 싶었는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저와 비슷한 상황으로 골치 아프고 불편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검색을 통해 알아본 결과 공지사항의 내용에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 이 내용을 봐서 알게 된 건 기존에 콜센터로 연락처가 있는 것으로 보였고 바뀐 연락처는 (전국)1577-3321이라고 합니다.

 

서비스(장애)나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연락해 보시면 되겠고 운영시간은 평일 기준 9:00~18:00까지, 공휴일/주말은 제외이니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또한 권리침해 및 유해정보 문제로 인해 신고를 해야 될 때도 있을 텐데 이럴 땐 긴급신고센터인 1577-3357로 문의하시면 되겠으며 365일, 24간 동안 운영된다고 하니 이용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평소 Daum을 이용하는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알려드린 정보를 토대로 연락을 하면 서비스 장애, 유해정보 및 권리침해, 명예훼손, 저작권 침해 신고 등 상담안내를 받을 수 있을 것이며 문제 현상을 처리하는 해결법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으니 이용하면 안내에 따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간단히 알려드렸지만 변동된 사항으로 톡 상담으로 전환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점은 참고해 주시면 되겠고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