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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sk btv 고객센터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진행해볼 텐데 비티비는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IPTV 서비스로 많은 곳에서 이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보통 집에서 휴식을 취할 때 기본적으로 텔레비전 방송 프로그램을 보게 될 텐데 B tv를 이용하면 본방사수하지 못하고 놓친 방송이 있어도 B tv에서 TV 다시보기로 이동하여 VOD 시청을 할 수 있어 좋고 월정액을 등록하여 다양한 채널의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편하게 시청할 수 있어 좋은데요.

 

 

 

 

그렇지만 이용하다 보면 잘못 만졌거나 가끔씩 무슨 문제가 생긴 건지 인터넷 장애, 오류 등의 이상이 생겨 정상적으로 티비를 볼 수 없어서 불편한 적이 있을 것이며, 이사를 하게 되어 다시 연결하는 과정 중 문제가 생긴 적도 있을 겁니다.

 

물론 자가 진단으로 연결되어 있는 선을 확인해보거나 셋톱박스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기의 대처를 해보지만 개선되지 않고 해결할 수 없어 난감한 분들이 계실 텐데 혼자서 해결할 수 없고 원인을 파악하지 못했다면 비티비에 연락을 해서 현재 상황을 알리고 조치를 취하는 게 좋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sk btv 고객센터 및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 될 것입니다.

 

 

 

 

정상적으로 텔레비전을 시청할 수 없어 답답했을 텐데 이럴 땐 빠른상담으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 106번(국번없이)을 누르면 궁금한 점에 대해서 물어보고 자세한 답변을 안내받을 수 있을 것이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18시, 토요일의 경우 오전 9시~12시까지 상담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만약에 전화를 해봤는데도 연결 시간이 지연되면서 오래 걸릴 것 같을 땐 080-8282-106으로 전화해보면 될 거예요.

 

 

 

 

그래도 연결이 어려울 땐 인터넷 검색으로 SK broadband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와 고객센터를 선택하면 자주 찾는 질문 1:1 고객문의가 가능한데 자주 찾는 질문의 경우 질문 유형으로 찾기 중 가입, 장애, 부가서비스, 서비스 이용, 요금, 결합상품, 해지 등의 항목을 선택 후 해당되는 질문 유형의 답변을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했을 수 있는데 이럴 땐 맨 밑으로 내리면 sk btv 고객센터의 1:1 고객상담 항목을 찾을 수 있으니 선택하면 되고 참고로 365일 24시간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계정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라고 하니 확인하면 되고 E-mail로 답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일요일 또는 공휴일에 접수된 상담일 경우 업무 개시일 24시간 이내에 답변이 이루어진다고 하며 요금청구기간이거나 질문이 집중되는 기간일 땐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니 감안하셔야 됩니다.

 

 

 

 

고객상담은 회원문의/내역, 장애 AS 접수/현황, 방문지연보상 접수/현황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체크 후 이름과 이메일, 연락처를 입력하고 문의정보에서 문의유형, 제목, 내용을 입력 후 [신청]하시면 돼요.

 

참고사항으로 일부 메일 계정에서는 메일 수신이 인될 수 있고 입력한 개인정보는 고객상담처리 외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러니 비티비를 사용 시 연결 장애가 발생했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직접 해결하지 못했다면 알려드린 것처럼 sk btv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문의하여 쉽게 처리할 수 있으니 고려해보시면 될 거예요.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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