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이번 시간은 페이스북 비번 바꾸기 설정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한 정보성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게요.

 

 

 

 

Facebook은 미국에서 개발된 유명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웹에서 사용자들과 인맥을 형성하게 해주고 자유롭게 소통과 대화를 즐길 수 있는 유용한 플랫폼입니다.

 

그렇지만 요즘같이 인터넷이 발달한 시대에 계정을 잘 관리하지 않고 소홀하게 되면 누군가의 침입으로 인하여 자신의 개인 정보가 유출되는 피해를 입을 수도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자신의 정보를 보호하고 관리를 철저히 해서 예방하는 것이 중요한데 가장 신경 쓸 부분이 바로 계정의 비밀번호입니다.

 

페이스북에 처음 아이디를 등록할 때 입력한 비번을 오랜 시간 동안 변경하지 않고 유지되고 있을 때 전부 위험하진 않겠지만 노출될 확률이 높아질 수도 있을 텐데요.

 

그러므로 정기적으로 바꾸지는 않는다고 하더라도 가끔씩 위협에 대비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바꾸는 게 안전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비번 바꾸기는 생각보다 그리 어렵지 않은데 먼저 계정에 접속하기 위해 로그인을 한 다음 우측 상단에 있는 ▼모양을 누르고 여러 가지 메뉴 중에 [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다음 기본적으로 일반 메뉴에서 계정 설정 화면이 보여지는데 좌측 메뉴에 [보안 및 로그인]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728x90

 

그러면 로그인한 위치, 로그인, 추가 보안 설정, 고급 등을 변경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여기서 비밀번호 변경 항목에서 끝에 보이는[수정]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비번 바꾸기는 다른 곳에 사용하지 않는 보안 수준이 높은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게 좋을 거라고 안내하는데 현재 비번과 새 비밀번호, 재입력을 꼼꼼히 적어주도록 합니다.

 

그러고 나서 모든 설정을 완료하면 하단에 있는 [변경 내용 저장]을 눌러서 완료하시면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변경 작업을 끝낼 수 있는데요.

 

모바일도 마찬가지로 설정에서 계정설정> 보안 및 로그인에 들어가서 쉽게 변경하실 수 있으므로 참고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