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보제공 일상생활 속의 꿀팁입니다.


이번 시간은 번개장터 고객센터 및 콜센터 전화

번호를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중고상거래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번개장터는 의류, 자전거, 명품,





가방, PC, 그래픽카드, 아이돌 굿즈, 헬스기구,

픽시, 운동기구 등 다양한 중고 물품을 거래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인터넷 중고거래 사이트로 가장 유명하게 알려진

건 중고나라이긴 하지만 그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번장을 이용하고 계시며 판매자는 개인 상점 또는

전문 상점을 선택하여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고 안전거래도 있지만 쿨거래로 빠르게

이용할 수도 있어서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대체적으로 판매자보다 구매자 입장에서

거래하는 도중 오류 등의 문제가 생기거나 물건을

받았는데 상태 불량이고 생각한 것과 많이 달라

보여서 콜센터에 전화해야 될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런데 처음 이용하거나 아직 번장 환경에 익숙치

않은 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대처해야 되는 건지

잘 몰라서 찾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하는 법을 알려

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매크로적인 답변이 아닌 구체적인 해결법을 알아

보고 싶을 텐데 PC 버전을 알려드리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계정 정보를 입력 후 로그인하신 다음

페이지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면 회사 관련

소개와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02-598-8240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또는 1670-2910으로도 문의 전화 가능할 것임)


하지만 상황에 따라 통화량이 많은 관계로 연결이

어려울 때가 있는데 이럴 땐 [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한 것에 대한 해결법을 찾을 수 있어요.





상점&상품, 거래, 계정문의, UP플러스, 택배,

안전거래, 운영정책, 이용제한 등에 대해 알아

볼 수 있으니 이용해보는 것도 도움 될 겁니다.

(올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가까이 볼 수 있어요)


또한 통화를 했어도 구체적인 자료가 필요할 수

있는데 이럴 땐 앱이나 사이트에 접속하신 다음

1:1 문의를 통해 문의를 접수하시면 되고 물품명,

물품가격, 거래날짜, 거래방법, 신고 게시물 웹





주소, 신고 사유 등을 상세하게 적고 사진이나

스크린샷 등의 자료가 있다면 첨부할 수 있어요.


또한 어떻게 처리되길 원하는지 구체적인 내용을

작성한 다음 상담신청을 하면 좀 더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고 하니 작성해보시면 될 겁니다.


평일 기준으로 24시간 내에 답변해준다고 알려져

있지만 순차적으로 처리되고 있는 상황에서 문의

건이 많으면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고 많지 않을

경우 좀 더 빨리 답변을 받을 수도 있을 거예요.


이렇게 번개장터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거래할 때

차질이 생겼거나 문제가 발생했을 시 운영센터에

상담을 요청 후 원만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답변이 늦어질 것 같아서 답답한 분들은

이메일로도 문의해볼 수 있는데 번장 앱에서 세부

정보를 보시면 이메일 주소를 알 수 있을 거예요.


그러니 번장 앱 또는 사이트를 통해 이용해보다가

오류, 물건 상태불량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알려드린 내용대로 대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부디 이 내용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