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일생팁의 프린스화니입니다 :) 오늘은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에 관한 내용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

 

 

 

 

컴퓨터로 인터넷을 이용하다 보면 이런저런 사이트를 방문하게 되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가 있을 겁니다.

 

그런데 영어로 표시되어 있는 프로그램확실히 알아보기도 어렵고 어떤 의도로 깔린 것인지 정확히 알아보는 게 쉽지가 않은데요.

 

 

 

 

더군다나 나중에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지우려고 할 때 영문으로 표기된 것은 정체가 불분명해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을 겁니다.

 

마찬가지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어떤 이유로 설치됐던 건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라온시큐어(RaonSecure)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터넷뱅킹이나 관공서, 금융관련 사이트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것입니다.

 

키보드를 입력할 때 외부적인 침입이나 보안을 유지시키고 개인유출을 방지해 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기는 하나 자주 방문하는 곳이 아니라면 삭제해 주는 게 좋을 수도 있는데요.

 

 

 

 

컴퓨터를 오랜 기간 사용하다 보면 노후되거나 성능이 저하되서 작동이 느려지기도 하지만 이런 불필요한 프로세스들이 PC를 부팅함과 동시에 자동으로 실행되는 것에서도 문제가 됩니다.

 

 

 

 

그래서 필요치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워주면 되겠는데 우선 제어판에 들어간 다음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해 주도록 합니다.

 

 

 

 

그러면 현재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여러 가지의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를 선택한 다음 마우스로 우클릭해 제거/변경 버튼이 나왔을 때 누르면 되는데요.

 

만약 이 과정에서 이미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동작중이라는 경고창이 뜨게 되면 동작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를 모두 닫아준 후 다시 제거를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지워지게 됩니다.

 

참고로 나중에 관련된 사이트를 다시 방문할 때 또 설치해야 한다는 점 미리 알려드릴게요.

 

이상으로 touchen nxkey with e2e for 32bit정체와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도 되지만 아무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보답해 주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