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지그재그 pc 버전 이용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ZigZag는 여성 쇼핑몰 앱을 모아놓은 공간으로 인기 있고 예쁜 옷을 구경하고 싶은 여성분들이 자주 이용하고 있으며 만족도가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9년 9월 기준 여성 쇼핑몰 3500개, 등록 상품 수 690만개, 매월 사용자 250만명이라는 통계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 평소 옷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은 지그재그의 존재를 잘 알고 계실 거예요.

 

때때로 계절이 바뀌거나 기분전환을 하기 위해서 옷을 고르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이럴 때 지그재그 앱을 이용하면 취향에 맞고 마음에 든 상품을 쉽게 구할 수 있어 만족스러울 거라 생각합니다.

 

모바일 앱만 지원되고 있는 걸 알고 있지만 가끔 상황에 따라 PC 화면에서 크게 보고 싶을 때도 있을 텐데 아직은 PC 버전은 지원하고 있지 않은 상태라서 아쉬웠던 분들이 있을 것이며 좀 더 넓은 화면으로 보고 싶어서 다른 방법은 없는지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728x90

 

누구나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PC 화면에서 상품을 검색하고 살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이번 포스팅을 통해 지그재그 pc 버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 될 것이며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 마음에 들 것입니다.

 


 

현재 모바일의 특성을 살려서 실행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모바일에서 봤던 화면을 컴퓨터에서도 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좋을 텐데 웹상에서 찾아보면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해 주는 프로그램이 많지만 녹스 앱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편하게 볼 수 있을 거예요.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열고 검색창에 '녹스'를 입력 후 찾으면 녹스 앱플레이어라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들어간 다음 메인 화면 중간을 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마련되어 있을 것이므로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모바일 게임에 특화된 App Player지만 안정적인 편이기 때문에 다른 작업에 활용해 봐도 도움이 되는 걸 경험할 수 있을 텐데 응답 후 연결되면 nox setup 파일이 지정된 경로에 추가될 테니 더블클릭해서 실행하세요.

 

 

 

 

허용하면 서비스 동의에 체크된 상태로 다운로드 창이 열리는데 [바로 설치]를 눌러서 진행하시면 돼요.

 

 

 

 

만약에 설치가 제대로 안될 땐 보안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다시 시도하면 될 것이며 [시작]을 눌러 실행하면 녹스 창이 열리는데 기본적으로 Google의 게정 정보를 입력해서 로그인해야 되고 서비스 약관 및 데이터 수집에 동의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러한 구성의 인터페이스를 확인할 수 있는데 상단을 보면 게임 또는 앱을 검색할 수가 있는 입력란이 마련되어 있을 테니 지그재그 pc 버전의 앱을 내려받기 위해서 검색을 해주세요.

 

 

 

 

이제 컴퓨터에서 지그재그 앱 설치 과정을 모두 완료하면 여성 쇼핑몰 ZigZag 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PC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편리함을 느끼게 되실 거예요.

 

 

 

 

모바일에서 설치한 것처럼 동일한 방식으로 앱을 다운로드한 다음 실행하고 동의하면 나이 설정 후 본격적으로 컴퓨터 환경에서 상품을 볼 수 있고 상품 검색은 물론이며 쇼핑몰, 모아보기, 내상품, 마이페이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더 넓은 모니터 화면에서 볼 수 있어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저사양의 PC는 약간씩 끊기는 현상이 생길 때도 있으니 이점은 감안해야 될 부분일 것이며 나름 성능이 괜찮은 PC라면 호환성이 좋고 안전하니 원활하게 녹스 플레이어의 도움으로 지그재그를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거예요.

 

ZigZag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앱으로 게임, 영화, 음악 등 검색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PC로 이용하고 싶을 때 실행하면 좋을 것이며 이상으로 지그재그 pc 버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