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youtube vanced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유튜브는 전 세계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쉽게 검색 후 찾아볼 수 있어 여러모로 매우 유용합니다.

 

 

 

 

그렇지만 점점 영상마다 광고가 많아지고 있음을 느낀 분들은 볼 때마다 반복되는 광고 영상으로 인하여 피로감을 느끼고 중요한 장면이 나올 때 쯤에 갑자기 연관성 없이 튀어나오는 광고 영상 때문에 불편했던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해요.

 

요즘에는 영상을 보기 전에 연달아 2번 나올 때도 있어 피로감을 느끼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이럴 때 유튜브 밴스드를 이용하면 광고 차단 및 백그라운드 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볼 수 있으니 편리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을 겁니다.

 

728x90

 

한마디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거라 생각하면 될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youtube vanced 다운 및 사용법을 알려드릴 테니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할 텐데 현재 스토어 앱을 통해 받을 수 없는 상태이니 포털 사이트를 열어 찾아보셔야 되고 첫 화면이 열리면 아래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릴 경우 Non-Root Downloads 내용 중간에 설치 버튼이 있으니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또 화면을 밑으로 내리다 보면 MicroG download 항목을 볼 수 있으며 표시한 타이틀 링크를 누르면 상세 정보가 추가로 더 보일 테니 [DOWNLOAD] 버튼을 눌러주세요.

 

 

 

 

연결 프로그램이 하단에 뜨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한 번만 또는 항상을 결정하시면 되고 응답한 듯 보여 바탕 화면을 봤지만 유튜브 밴스드 앱이 깔려있지 않아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 테마도 설치를 해야 정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좀 더 아래로 내리면 NonRoot downloads 항목이 보일 것이며 여기서 White/Dark를 누르고 밑에 DOWNLOAD를 누르세요.(다른 색상을 선택해도 상관 없음)

 

 

 

 

그러면 구글 드라이브가 열릴 것이며 본격적으로 youtube vanced 다운 작업을 시작할 수 있으니 [확인]을 눌러 파일을 수동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알 수 없는 앱이라서 설치할 수 없다고 나온다면 설정을 통해서 허용하시면 되고요.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거냐고 물어보게 되면 우측 밑에 설치를 눌러 과정을 완료하시면 돼요.

 

 

 

 

이제 바탕 화면을 보면 정상적으로 유튜브 밴스드 앱이 깔린 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터치해서 실행하면 처음에 개발자 정보를 알리는 팝업 창이 뜨지만 [LATER]를 눌러 팝업을 닫으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기존 유튜브 구성과 거의 똑같다 싶을 정도로 동일하니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것이며 우측 상단 프로필을 보더라도 계정 연결이 안 되어있는 상태라는 것을 아실 거예요.

 

 

 

 

테스트해 보기 위해 현재 기준으로 인기 급상승 동영상을 선택하여 재생해 보니 정말로 광고가 뜨지 않았고 재생 라인 밑에도 보이지 않았으며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작업 중에도 동영상이 계속 재생되는 걸 보게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나 해서 다른 콘텐츠 영상도 여러 개 찾아서 확인해 봤는데 재생 라인에 노란색으로 광고가 뜰 예정인 표시는 보였지만 광고는 나오지 않았어요.

 

이렇게 쉬운 방법으로 youtube vanced 다운과 자유롭게 영상을 볼 수 있으니 유용함을 느끼게 될 것이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습니다.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