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anydesk는 원격제어가 가능한 도구로 윈도우, 맥, 리눅스 등의 운영 체제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개인용 PC 및 모바일 장치를 이용해 해당 컴퓨터에 액세스하여 원격제어를 할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잘 알려진 프로그램으로 팀뷰어 또는 구글의 크롬 원격 데스크톱, 네이트온 등이 있긴 하지만 사용하다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용할 수 없을 때 anydesk를 활용하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애니데스크 설치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웹상에서 한글로 입력하면 찾기 어렵지만 영어로 'anydesk'를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입력 후 찾아보면 검색 결과로 링크를 확인할 수가 있으니 클릭해서 진입해 주세요.

 

 

 

 

메인 화면이 열리면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번거로운 등록 절차를 진행할 필요 없이 평가 및 개인 용도로 현재 무료 제공되고 있는 상태이니 활용하면 나름 효율적인 작업에 도움 될 거예요.

 

728x90

 

[Free Download]를 누르면 지정된 경로에 설치 파일이 생성될 테니 설치 과정을 진행하고 나서 실행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설치되지 않을 땐 Download Now 링크를 클릭하고 잠시만 기다리면 파일이 지정된 경로에 깔릴 테니 찾아서 더블클릭하여 열면 되고 창이 열리면 좌측에 표시한 링크를 클릭하시면 돼요.

 

 

 

 

그러면 설치 겅료와 시작 메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 프린터 설치, 업데이트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 텐데 본인에게 편한 방식을 선택한 후 [동의 & 설치]를 누릅니다.

 

 

 

 

사용자 계정 컨트롤에 허용까지 하면 환영한다는 화면이 나오는데 상단 새 연결 탭을 눌러 다시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면 되고 다른 워크스테이션 입력란에 상대방 주소를 입력 후 연결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에요.

 

 

보통 9자리의 숫자로 구성되어 있을 테니 연결하고자 하는 PC의 anydesk 주소를 물어봐서 [연결]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연결 중이니 기다리라고 하는 메시지를 알릴 것이며 원격 대상이 연결을 승인해 줄 때까지 잠시 동안 기다리면 정상으로 승인 후 연결되어 상대 PC를 확인할 수 있으니 본격적으로 원격 제어 작업을 진행하면 되고 프로그램이 가벼운 편이기 때문에 원활한 일 처리가 가능해 유용할 거예요.

 

이렇게 애니데스크 다운로드 후 연결하는 방법은 쉽고 간편하니 누구든지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온라인 협업, 내장하고 있는 파일 전송 등 여러 가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