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넷플릭스 해지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etflix는 인터넷으로 TV 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의 여러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PC, 모바일,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태블릿, 게임 콘솔 등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각종 디바이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크게 부담되지 않는 저렴한 요금으로 일체의 광고 없이 원하는 시간에 마음껏 콘텐츠를 볼 수 있고 매주마다 새로운 TV 프로그램과 영화가 제공되며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저장 후 인터넷 연결이 어려운 곳이라고 할지라도 어디서든 쉽게 영상을 볼 수 있어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지만 처음에 관심 갖게 되어 30일 무료 이용을 하다가 기간이 만료되어 중단하고 싶거나 개인의 상황에 따라 자동적으로 유지되는 해당 서비스를 당장 취소하고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겁니다.

 

728x90

 

아직 계정을 만든지 얼마 안 됐거나 너무 오랜만에 접속하여 어떻게 취소하면 되는 건지 잘 모르거나 헷갈릴 수 있는데 이번 내용을 통해 멤버십이 연장되지 않게 종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넷플릭스 해지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설명에 따라 진행하시면 되는데 먼저 PC 버전부터 알려드리면 우선 본인이 사용하는 계정 정보를 입력 후 로그인하여 맨 밑에 있는 [계정]을 누릅니다.

 

 

 

 

그러면 계정과 관련된 결제 및 상세 정보를 볼 수 있는데 여기서 [멤버십 해지]를 눌러주세요.

 

 

이제 NETFLIX 시청을 중단할 거냐고 물을 텐데 해당 서비스는 현 결제 주기 마지막 날에 해지될 예정이라고 알릴 것이며 해지 후 10개월 이내에 멤버십을 다시 시작하실 경우엔 프로필과 콘텐츠, 취향 및 계정 정보가 유지된다는 걸 알릴 테지만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면 [해지 완료]를 누릅니다.

 

 

 

 

그러면 깔끔하게 중단되어 다음부턴 자동으로 지출될 일이 없을 테니 안심하셔도 될 거예요.

 

 

 

 

이번에는 모바일 버전 앱을 통해 취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텐데 마찬가지로 계정 정보를 입력하여 로그인한 상태에서 우측 밑에 [더보기] 메뉴를 누릅니다.

 

 

 

 

이동한 화면 중간에 [계정]을 선택하면 되겠고요.

 

 

 

 

바뀐 페이지에서 멤버십 상세 정보를 보시면 스트리밍 멤버십 해지가 있으니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모바일에도 마찬가지 해지할 경우 확인할 내용을 알려주는 걸 볼 수 있는데 문제 될 게 없고 이미 결단을 내렸을 테니 [해지 완료]를 누르면 현 결제 주기 마지막 날에 중단되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깔끔하게 시청 종료될 거예요.

 

이렇게 넷플릭스 해지방법은 별로 어렵지 않고 간단하기 때문에 비용이 약간 부담스러웠거나 잠시 동안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싶은 분들은 알려드린 내용을 참고하여 취소하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포스팅이 도움 되었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