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flo 이용권 해지 방법의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플로는 드림어스컴퍼니(Dreamus, 구 아이리버)에서 제공하는 음악플랫폼으로 2개월의 기간 동안 100원에 무제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유저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뮤직 플레이어에서 즐겨 들었던 노래도 캡처 한 번이면 옮길 수가 있어서 상당히 유용한 음악 플랫폼이라고 생각되는데 여러가지 서비스 기능을 지원하고 있지만 내가 직접 결정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이러한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어서 의아했던 분들도 있을 거예요.

 

또는 개인적인 사정, 상황에 따라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로 바꾸고 싶거나 잠시 중단하고 싶을 때도 있을 텐데 이미 이용권이 등록되어 있는 상태라서 어떻게 처리하면 될지 몰라 헤맬 수도 있는데요.

 

728x90

 

올인원의 무제한 듣기와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여 유용하긴 하지만 비용적인 문제로 인해 변경하거나 해지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취소하는 법을 간단히 알려드릴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flo 이용권 해지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 일단 모바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폰 화면을 기준으로 설명해 볼 텐데 우선 앱을 실행한 다음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에서 메인 홈 화면 우측 상단을 보면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으니 터치해서 이동하세요.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면 [정보관리] 버튼이 있을 테니 누르고 [이용권 관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결제수단, 이용기간, 결제예정일, 구매 출처, 결제설정, 금액 등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유의사항이 안내되어 있으니 살펴보시면 되겠고 하단에 [정기결제 해지]를 눌러주세요.

 

 

 

 

다음으로 추가 안내 내용을 확인하신 후 해지를 위해서 밑에 체크하고 [이용권 해지]를 누릅니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결정한 게 맞는지 재차 물어볼 테지만 취소 요청하시면 되고 간혹 오류 증상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은 것처럼 표시될 수 있으나 정보관리> 이용권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면 사용내역에서 해지 예약된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나의 소중한 뮤직 재생목록과 전곡 듣기가 어렵게 된 건 아쉽긴 하지만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거나 잠시 중단해야 될 상황일 때 알려드린 것처럼 동일한 절차를 진행하면 flo 이용권 해지를 쉽게 마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중간에 마음이 바뀔 경우 [해지취소]를 눌러 다시 사용할 수도 있으니 선택해 보시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