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해결하는 방법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Netflix는 스마트 TV,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 게임 콘솔,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기에서 영화나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등의 영상을 볼 수 있어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 세계에서 상당히 많은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고 최대 유료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다양한 영상 및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어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 많으며 적극적인 시장 개척으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어 기대되는 서비스 중 하나인데요.

 

국내에도 이미 등록해서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며 어떤 영상을 감상하느냐에 따라 선정적이거나 건전하지 못한 성인 콘텐츠일 경우 해당 영상을 감상하기 위해선 연령 인증 절차를 진행해야 하는데 간혹 무슨 문제가 발생한 건지 잘 모르겠지만 오류가 발생할 때도 있을 겁니다.

 

또는 정상적으로 입력을 해도 입력한 정보가 맞지 않아 확인 후 다시 시도하라고 나올 때도 있고 계속 시도하지만 일치하지 않은 관계로 인증 제한 시간이 걸려서 나중에 다시 진행하라는 안내가 뜰 때도 있어 답답하고 난감한 적이 있을 거예요.

 

728x90

 

그렇지만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현상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몇 가지가 있으니 알려드린 방법을 참고해서 확인해 보면 감상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청불 영화를 보고 싶지만 에러 발생으로 인해 볼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자신의 계정 정보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여 휴대폰 번호를 지운 다음 다시 적으면 일시적인 에러가 사라질 수 있어요.

 

 

 

 

참고로 폰 번호는 숫자만 적거나 중간에 하이픈을 넣어도 상관없으며 정상 처리되면 해당 폰 번호로 인증코드를 받게 될 테니 3분 내에 입력하신 후 정상 처리되면 해당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기존 번호를 지우고 다시 재인증을 받으면 되겠지만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때도 있을 텐데 이런 상황은 이동통신사와 정보를 주고 받는 과정 중 일시적인 지연 현상일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그러니 계속해 봐도 죄송하다며 오류 발생을 알릴 테니 급하게 봐야 될 상황이 아닐 경우에는 24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것이며 다음 날에도 변함없다면 사용 중인 이동통신사에 문의 전화를 해볼 필요가 있고 방해가 되는 고객센터 점검이나 서비스 지연이 있는지 알아보면 됩니다.

 

 

 

 

또한 실시간 채팅을 통해 인터넷 또는 이동통신 연결이 필요할 수 있으니 실시간 채팅을 시작해 문의할 사항을 알려주고 안내하는 해결 방법에 따라 시도해 보면 쉽게 처리될 수도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다른 상황으로 이 번호는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나오는 경우도 있어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 정확히 입력한 게 맞는지 자세히 확인하실 필요가 있고 생년월일이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전체적인 개인 정보를 살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정확히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문제 현상이 반복된다면 특정 디바이스에서 일시적인 문제가 생기는 경우이니 넷플릭스 연령인증 오류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이용하는 기기가 컴퓨터면 모바일로, 모바일이면 컴퓨터에서 성인 인증을 진행하여 통과될 수도 있으니 확인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인증 과정을 정상적으로 완료하면 12개월 동안 유효하니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이후 해당 기간이 지났을 경우 다시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알려드린 것처럼 오류 발생 시 여러 가지 방법의 시도를 해볼 수 있으니 테스트하면 되겠고 문제 증상을 해결할 수 있어 도움이 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