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알약 무료백신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내 PC를 안전하게 지키는 도우미, IT 보안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고 이스트시큐리티 알약은 악성 문제를 발생시키는 바이러스를 빠르게 찾아내서 기능을 정지 및 제거하는 안티 바이러스 프로그램이자 국민 백신입니다.

 

 

 

 

개인 사용자뿐만 아니라 정부 및 교육기관에서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여 편리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그런데 상황에 따라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는 바람에 PC를 포맷했거나 새로 장만한 컴퓨터를 안전하고 최적화된 상태로 실행하기 위해 백신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야 될 때가 있을 겁니다.

 

728x90

 

그렇지만 설치하는 방법을 제대로 몰라서 헤매고 있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 의미에서 알약을 이용하기 위한 방법을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릴 테니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ALYac은 실시간 높은 탐지율과 신속하고 정밀한 검사 속도로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데 설치하기 위해서 '이스티시큐리티' 사이트를 찾은 다음 검색 결과로 해당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메인 화면이 뜨면 중앙에 알약 무료백신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클릭해서 설치하세요.

 

 

 

 

지정된 경로로 진입하여 설치 파일을 찾고 더블를릭하면 이런 창이 뜨게 될 텐데 라이선스 및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권, 데이터 수집 동의서와 관련된 내용을 확인한 후 [동의]를 누릅니다.

 

 

 

 

 빠른 설치를 통해 과정을 쉽게 완료할 수 있을 것이며 압축 상태를 해제하여 아이콘이 생성되면 더블클릭 후 실행해 주세요.

 

 

 

 

이제 잠시 후 이런 구성의 창이 열리는데 PC에 숨어있는 악성코드를 찾아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으니 빠른검사, 정밀검사 중에 원하는 기능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실행하게 되었을 때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으니 우측 밑에 [UPDATE]를 눌러 최신 상태를 유지해 주시면 될 거예요.

 

그러니 상황에 따라 컴퓨터 처리 속도가 평소보다 느려졌거나 버벅거리고 끊김 현상이 느껴졌을 때 백신 알약을 이용해 정밀한 검사 과정을 진행하면 불필요한 파일 및 데이터를 제거해서 원활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게 될 테니 유용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상으로 알약 무료백신 다운로드 후 사용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겠고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