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Instagram 팔로우를 늘릴 수 있는 인스타 퍼니그램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인스타그램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고 팔로우를 늘려서 내 계정을 알리면서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 분도 있을 겁니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고 이에 따른 다양한 반응도 살필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고 상당한 영향력을 갖고 있어서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용해도 괜찮아서 나름대로 신경 쓰고 관리하며 팔로우를 늘리려고 노력하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서로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품앗이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으로 FUNNYGRAM의 도움을 받으면 좀 더 빨리 계정을 활성화시키고 성장할 수 있어 효과적일 겁니다.

 

728x90

 

그렇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는 것 같아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간단히 설명해 드릴 테니 참고하시면 되는데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에도 이용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될 거예요.

 


 

 

 

모바일 버전으로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우선 인터넷을 열고 상단 주소창 또는 검색창에 위와 같이 동일하게 적어 돋보기 모양을 누르면 검색 결과로 해당 사이트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러면 인스타 퍼니그램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을 텐데 우선 좌측 상단에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하면 Instagram과 연동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데 FUNNYGRAM을 통해 팔로워를 받았어도 실제로 인스타에서 팔로워가 늘어난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유령 계정이나 프로필을 설정하지 않은 상태일 경우, 평소 사용하던 기기가 아닌 다른 디바이스에서 로그인을 시도했을 때 로그인되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아요.

 

 

 

 

접속된 화면으로 넘어가면 상단에 포인트, 밑에는 다양한 사진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 최초 접속 시 300P를 받게 될 것이며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여러 가지의 방법이 있지만 하단에 사람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텐데 팔로워 받기 입력란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해서 받을 수 있고 좋아요 받기에선 게시물의 주소를 입력하여 받을 수 있으니 링크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돼요.

 

 

게시물 URL 주소를 복사하는 방법은 알리고자 하는 게시물의 우측 점 3개의 더보기를 누르고 [링크 복사]를 선택하면 복사가 완료될 것이며 만약 링크 복사 메뉴가 보이지 않을 땐 인터넷 상단 주소창에 인스타그램 페이지 주소를 입력 후 좋아요를 올릴 게시물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이제 주소창의 주소를 꾸~욱 누르면 복사 버튼이 나타날 테니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폰 환경에서 네이버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인스타 퍼니그램 진행 방법도 추가적으로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바뀐 화면에서 팔로워를 늘리고 싶은 만큼 적으면 사용 예정 포인트가 표시되고 다른 유저가 클릭 시 10P씩 차감될 테니 광고시작을 누르면 됩니다.

 

 

 

 

그런데 자주 활용하다 보면 포인트가 부족할 때도 있을 텐데 이럴 땐 퍼니그램 환경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좋아요, 팔로우 자동적립 버튼을 허용하면 친구들에게 공유해서 Point를 적립할 수 있는데 1명당 100, 100명은 10,000포인트가 지급되는 것이니 여유 될 때 공유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밖의 유의사항이 있다면 공유하려는 사람은 꼭 로그인한 상태에서 공유를 해야 되고 받게 되는 친구의 인스타 계정이 정상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계정이어야 Point가 지급된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또한 링크 받은 사용자는 링크를 눌러서 해당 웹 브라우저에 바로 로그인해야 적용되는 것이라고 하는데 예를 들어 카톡에서 링크를 받았다면 바로 카톡 링크를 통해서 지급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도 부족할 땐 결제 방법을 선택해서 충전할 수도 있으니 필요하실 때 충전해도 되고 만약에 상대방이 언팔을 하면 다시 해당 포인트가 돌아오게 되니 재사용할 수도 있긴 한데 하루에 딱 한 번만 가능하다는 점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인스타 팔로우 늘리는법으로 퍼니그램을 활용하시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어 유용할 거예요.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