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바지에 똥싸는꿈 해몽 풀이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꿈은 잠을 자는 도중에 일어나는 일련의 시각적인 심상을 말하는데 때에 따라서 청각, 미각, 후각, 운동 감각 등이 관여될 때도 있을 것이며 꿈을 꾼 체험이 깨어난 후에도 선명하게 떠오르거나 극히 일부분만 기억나는 증상들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사람은 잠을 잘 때 누구나 한 번쯤은 꿈을 꾸기 마련인데 간혹 정말 이상하거나 께름칙한 내용의 꿈을 꾸게 되면 일어나고 나서도 찝찝하고 어떤 걸 암시하는 것인지 궁금한 분들이 있을 거예요.

 

보통 똥에 관한 꿈은 길몽일 확률이 높고 더럽긴 하지만 돼지꿈과 버금갈 정도로 좋은 의미가 담길 수도 있다고 들은 적이 있을 텐데 그것도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신이 꿨던 꿈의 내용을 다시 떠올려보고 확인해 보고 싶을 겁니다.

 

 

 


 

꿈에서 경험한 것에 따라 의미가 약간씩 달라질 수 있는데 바지에 똥싸는꿈 같은 경우 재물운과 관련성이 있으며 똥의 양이 많을수록 더욱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걸 기대할 수 있으나 만약 대변이 설사나 물똥일 땐 들어왔던 재물이 다시 빠져나가거나 건강이 나빠지는 흉몽이 될 수도 있으니 평소에 건강 관리에 신경을 쓰셔야 돼요.

 

728x90

 

약간씩 다른 상황으로 이미 바지에 싼 상태일 땐 자신도 모르는 재물이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므로 예를 들어 비상금을 숨겨놨었는데 잊고 지냈었거나 빌려준 돈을 뒤늦게 갚는 사람이 나타나는 일 등 기대하지 않았던 것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걸 의미하니 기쁨을 얻을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도 주변에 사람들이 있을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에게서 부러움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걸 의미하는 것인데 어떤 상황에서 영웅처럼 큰 영향력을 행사하거나 복권 또는 경품에 당첨되는 일로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으나 조금만 쌌다면 오히려 망신을 당하게 되는 흉몽일 수도 있어요.

 

그래서 조금씩 바지에 묻었다면 체면이 구겨질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으며 설사는 대부분 나쁜 흉몽으로 손해를 보게 되거나 안 좋은 일로 곤경에 빠질 수 있으니 무리하거나 맡은 일을 더 확장시키지 않는 게 좋을 것입니다.

 

 

 

 

또한 바지에 똥싸는꿈이 연장되어 밖으로 새는 꿈은 도난당하거나 들어온 재물이 빠져나갈 수 있는 걸 암시하는 것이며 이로 인해서 경제적인 손실로 어려움을 겪는 흉몽이 될 수도 있으니 평소에 돈 관리에 신경 쓸 필요가 있어요.

 

그런데 몸에 똥이 묻게 된 꿈은 나쁜 소문 또는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어 모욕적인 일, 참기 힘든 곤욕스러운 일에 처할 수도 있으며 빚을 지게 될 것을 의미하니 평소에 행실을 조심해야 됩니다.

 

 

반대로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바지에 똥을 싼 꿈은 내가 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시기할 정도로 좋은 재물과 돈을 얻게 되는 걸 의미하는데 대변 양에 따라 또 다를 수 있고 조금만 쌌다면 그 사람이 안 좋은 일에 휘말리거나 망신을 당할 수 있어요.

 

 

 

 

설사나 물똥일 경우에는 질병으로 인해 그 사람의 건강 상태가 나빠질 우려가 있는 것을 의미하며 대변의 색깔이 어둡거나 거무스름하면 나쁜 일이 생길 징조이니 평상시 행실을 조심하셔야 됩니다.

 

만약 냄새가 진동하는 것까지 꿈에서 나타날 땐 다른 사람들에게 명성과 인기를 얻을 수 있으며 타인의 관심이나 큰 영향력이 발휘될 수 있어요.

 

이렇게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바지에 똥싸는꿈의 의미는 다르게 풀이될 수 있다는 걸 알고 계시면 되겠고 너무 맹신할 필요는 없지만 평소 행실을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