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엔비디아가 설계한 geforce experience는 GTX 그래픽 카드와 함께 제공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최신 정보를 유지하면서 게임 설정을 자동적으로 최적화시켜 드라이버 업데이트 및 플레이하는 게임 화면 녹화 등 다양한 기능이 제공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로 세팅하거나 설정하지 않아도 끊기는 증상 없이 부드럽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 최상의 PC 게임을 경험하고 싶지만 아직 모르고 있던 분들은 이 프로그램을 활용하시면 빠르고 가볍게 실행할 수 있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드라이브는 최신 상태로 유지하되 비디오, 라이브 스트림 캡처, 스크린샷 등 친구와 쉽게 공유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geforce experience 설치하는 방법을 간단히 정리하여 알려드릴 테니 관심 있고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이 그리 높지 않으니 대부분의 PC에서 사용 가능하실 텐데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을 입력 후 찾으면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 링크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클릭해 주세요.

 

 

 

 

열린 화면에서 [동의 및 다운로드]를 누르면 잠시 후 응답하고 연결되어 지정된 곳에 파일이 추가될 테니 확인하고 더블클릭해서 실행되도록 해줍니다.

 

 

 

 

허용하면 geforce experience 로딩 화면이 나올 것이며 설치 준비중 화면이 나온 다음 NVIDIA의 사용자 라이센스와 관련된 내용을 읽어보신 후 설치를 하면 과정을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성공적으로 마치면 환영한다는 메시지를 알리며 시작할 수 있을 텐데 게임 자동 최적화, 드라이버 최신 상태 유지, 최고의 게이밍 순간을 공유할 수 있으니 프로그램 사용을 위해 로그인하면 됩니다.

 

 

 

 

참고로 엔비디아 계정이 없어도 구글, 페이스북, 위쳇, 큐큐 계정으로 권한 요청 후 로그인할 수 있으니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시면 되고 내 PC에 설치된 게임 목록이 나왔을 때 결정해 주시면 되겠고요.

 

 

이렇게 최초에 인스톨 과정을 마쳤더라도 나중에 자동으로 드라이버 업데이트 다운로드한 후 설치 시기를 체크 및 선택하여 허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걸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그 또는 문제 발생 현상은 수정될 테고 성능 보안 및 개선으로 최적화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으니 만족감을 느끼게 될 거예요.

 

이상으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다운 및 사용법을 간단히 정리해서 알려드린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부탁드리고요.

 

또한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주신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