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베이비페이스 어플 설치 및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요즘 유용하고 재밌는 기능을 제공하는 여러 가지 종류의 앱이 많이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인스타를 통해서 점점 알려지게 된 애플리케이션이 있는데 뽀샤시한 애기 얼굴로 변하도록 필터 효과를 입힐 수 있는 앱으로 이름은 스냅챗입니다.

 

 

 

 

SNS를 통해서 유명한 셀럽의 인증샷이 유명하게 알려지게 되면서 관심을 갖게 된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게 됐으며 핫한 어플로 인기를 끌게 되었는데요.

 

애기 얼굴로 변하게 하는 필터 효과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고 모바일 메신저로 활용하는 것도 가능한 소셜 미디어 서비스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심심할 때마다 재밌게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728x90

 

아직 이 앱을 사용해 본 적이 없고 관심이 생겨서 이용해 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텐데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설치 및 사용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현재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만 12세 이상 누구나 모바일 스토어 앱을 실행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우선 스토어 앱을 연 다음 검색창에 스냅챗 또는 snapchat을 입력 후 설치를 눌러 설치해 주세요.

 

 

 

 

이상 없이 베이비페이스 어플 설치 과정이 완료되면 기본적으로 이름과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 번호를 설정 후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본인 인증을 완료하시면 됩니다.

 

이후 친구 찾기로 친구 추가 후 Snap을 보내고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다고 안내하지만 필수로 진행해야 될 과정은 아니니 건너뛰어도 괜찮고 카메라와 사진 접근을 위해 사용을 허용하신 후 잠시만 기다리면 카메라 촬영 화면이 뜰 거예요.

 

 

 

 

상단과 하단에 여러가지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아이콘이 보일 텐데 애기 얼굴 효과를 넣기 위해 표시한 아이콘을 눌러서 필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참고로 베이비페이스 필터로 촬영하려면 윤곽선 안에 얼굴이 들어가도록 맞출 필요가 있고 회색이 파란색 윤곽선으로 변경될 때 찍으면 될 거예요.

 

적용해 보면 평상시 얼굴과 다르게 뽀샤시하면서 애기처럼 예쁜 얼굴로 바뀌는 걸 볼 수 있으니 신기하고 귀여울 텐데 화면을 전환해서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니 본인 말고 다른 사람도 찍어줄 수 있고 사진을 저장하거나 공유할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스냅챗 베이비페이스 어플을 활용해서 귀엽고 어여쁜 외모로 변신시킬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되겠고 주변 사람들은 어떤 모습으로 바뀔지 궁금할 수 있는데 이 앱을 이용해서 결과를 확인하고 서로 보여주면서 나름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을 거예요.

 

아기 얼굴처럼 바뀌는 효과뿐만 아니라 성별을 바꾸거나 얼굴 인식 후 적용시켜 모션, 재밌는 움직임의 행동도 볼 수가 있으니 이용해 보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촬영한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은 2가지로 메모리를 선택하면 snapchat 상에서 보관하여 휴대전화의 저장 공간을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고 동그라미 밑을 보면 갤러리 모양의 아이콘이 있으니 누르고 해당 사진을 길게 누른 후 하단에 [내보내기]를 선택하시면 사진 앨범에 저장하는 것도 가능해요.

 

생각지 못한 본인, 가족, 친구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으니 관심 있다면 다양한 종류의 필터를 적용 후 주변 사람들과 공유하며 웃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다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