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lol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정보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리그 오브 레전드는 전 세계 유저 분들이 즐기고 있는 최고의 MOBA 게임으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전투와 협동 팀플레이, RTS와 RPG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PC게임 일간 검색어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e스포츠 대회의 중심이기도 한 롤은 엄청난 상금이 걸린 명예의 챔피언십 시리즈를 비롯하여 전 세계에서 대회가 열리고 활발한 경쟁과 인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게임과는 달리 컴퓨터 권장 시스템 사양을 많이 요구하지 않는 편이며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을 때 즐기기에 좋고 쉽게 질리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오랜 시간 동안 접속하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728x90

 

그런 의미에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롤 설치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아직 한 번도 시작해 본 적이 없는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온라인 대전을 즐기기 위해 인터넷 검색창에 'league of legend'를 입력한 후 검색 결과로 링크가 나오면 클릭해서 이동하세요.

 

 

 

 

메인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게임 다운로드 버튼이 보일 테니 누르고 lol 다운로드 실행을 위해서 클라이언트 설치 과정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응답 후 연결되면 지정된 곳에 설치 파일을 찾아 더블클릭 후 실행하시고 허용하면 창이 열리는데 최신 패치를 다운을 받기 위해 [다음]을 눌러주세요.

 

 

 

 

설치 디렉토리 선택과 사용 약관에 동의 체크한 후 압축 해제를 진행하여 인스톨을 완료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자동 실행에 체크된 상태에서 창을 닫으면 잠시 후 모니터 화면 중간에 리그 오브 레전드 로고가 나오면서 패치를 받게 될 것이며 예상 시간도 알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대기하시면 될 거예요.

 

 

 

 

그런데 만약에 설치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충돌 등의 오류가 생길 경우엔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재시도하면 가능할 것이며 진전이 없을 땐 창을 닫은 다음 재설치를 해보면 정상적으로 복구되어 과정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변경된 파일을 확인하는 화면이 뜰 테니 기다리고 업데이트까지 완료하면 lol 다운로드 후 로그인할 수 있는 창이 열리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일 땐 계정 생성을 눌러 접속하시면 되겠으며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생성후 시작하면 될 거예요.

 

특별히 어렵거나 복잡한 단계 및 절차를 요구하진 않으니 누구나 쉽게 로그인해서 즐길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길 바라며 부디 이 글이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