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은 4K Video Downloader 오류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정보성 포스팅을 준비했는데 많은 분들이 심심할 때 또는 무료한 시간에 유튜브나 동영상 사이트를 이용해 원하는 동영상을 검색해서 보게 될 때가 있을 겁니다.

 

 

 

 

이런 과정에서 마음에 든 영상을 찾았거나 유익한 영상이라 생각되어 별도로 저장하고 싶은 적도 있을 텐데 웹상에서 잘 찾아보시면 이러한 작업을 돕는 유용한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을 것이며 많은 분들이 이 프로그램을 애용하고 있어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4K Download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인증된 애플리케이션으로 바이러스나 악성 소프트웨어도 없는 안전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용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렇지만 사용하다 보면 간혹 오류가 발생하여 영상을 정상적으로 다운로드하지 못해 난감한 적이 있을 텐데 이럴 땐 간단한 방식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알려드린 과정을 참고해서 동일하게 따라하면 쉽게 대처할 수 있을 것입니다.

 

728x90

 

4K Video Downloader 오류로 작동이 안될 때 차단됐거나 권한 설정이 변경된 문제로 실행되지 않는 것일 수 있는데 프로그램을 닫고 아이콘을 더블클릭 후 여는 방식이 아닌 아이콘을 우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보세요.

 

 

 

 

그러면 작동되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없었던 문제가 개선되어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자주 사용하던 분들은 이렇게 실행하는 방식이 귀찮고 다소 번거롭게 느껴질 수도 있을 텐데 이럴 땐 우클릭해서 [속성]으로 들어가세요.

 

 

 

 

일반, 바로가기, 보안, 자세히, 이전 버전 등의 여러 가지 탭이 보이지만 호환성을 누르고 설정에 속한 항목 중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에 체크 후 [확인]을 누르면 적용될 겁니다.

 

그러니 이젠 더블클릭하면 바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니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이렇게 단순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테니 이용하다가 에러가 발생하여 진행이 어렵다면 동일하게 대처하시면 될 거예요.

 

 

 

 

그렇지만 이렇게 시도해 봐도 전혀 개선되지 않을 땐 어쩔 수 없이 4K Video Downloader 오류가 없는 멀쩡한 상태로 다시 이용하는 게 좋을 테니 4K 비디오 다운로더를 삭제 후 재설치하고 시도해 보면 예전처럼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을 보신 후 도움이 됐다면 공감 하트(♥) 또는 SNS 및 다른 채널에 공유하거나 퍼가셔도 되지만 아무런 허락 없이 글을 무단으로 복사해가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삼가주시고 보답해 준 분들께 진심을 담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728x90